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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댓글 (3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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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레벨 중장 개구리손가락 11/08 10:43 답글 신고
    식사량 조절하고 야식 줄이고 운동하고...
    뭐 다들 아는 방법이죠. 가장 확실한 방법이구요
  • 레벨 소위 1 포디어라이프 11/08 10:44 답글 신고
    하..감사합니다.. 6시 이후로는 아무것도 먹질 말아야겠네요.
  • 레벨 준장 OKarmaO 11/08 10:43 답글 신고
    운동
    1만보 걷기
    밥 반그릇 먹기
  • 레벨 소위 1 포디어라이프 11/08 10:46 답글 신고
    하 다 실천해보겠습니다.
  • 레벨 소위 3 몰겄다살아지겠지이 11/08 10:44 답글 신고
    그럼 176에 93키로인 저는 뭡니까!!!
    제가 76키로일때는 전성기때인데..

    너무하시네요!!!
  • 레벨 소위 1 포디어라이프 11/08 10:45 답글 신고
    엌...전성기라고 보기엔 배가 나와버리니깐 ㅠㅠ
  • 레벨 소위 3 몰겄다살아지겠지이 11/08 10:47 신고
    @포디어라이프 ㅋㅋㅋ 농담이에요 ㅋㅋ
    93키로가 농담이라는게 아니라 삐진척한게 농담이라고요 ㅋㅋㅋ
  • 레벨 소위 1 포디어라이프 11/08 10:48 답글 신고
    ㅠㅠ 그렇군요!! ㅋㅋㅋㅋ
  • 레벨 대령 1 영혼없는기모찌 11/08 10:44 답글 신고
    1일1식
  • 레벨 소위 1 포디어라이프 11/08 10:45 답글 신고
    제가 요즘 1일 2식 먹습니다.. 그것도 아침에는 선식을 먹구요, 점심은 거의 안먹고 저녁을 먹습니다.
    그런데도 살이 불어요,,ㅠ
  • 레벨 준장 홀로가는돌 11/08 10:46 답글 신고
    안먹음 되져.~
  • 레벨 소위 1 포디어라이프 11/08 10:46 답글 신고
    흑흑 최대한 줄이는데도 살이 쪄요..
  • 레벨 대장 무대뽀행인 11/08 10:47 답글 신고
    운동으루 해결하셔유..

    식이 요법은

    요요가 심하더군요..
  • 레벨 소위 1 포디어라이프 11/08 10:47 답글 신고
    아침 선식에 점심을 안먹으니 오후 2~3시만 되면 배고파서 죽을 정도입니다.ㅠㅠ
  • 레벨 중장 어쩌라고이거 11/08 10:48 답글 신고
    기초대사량이 ㅜ ㅜ 나이탓입니다 저도 75정도 나갔는데 이제 80나가네요 ㅡ ㅡ 나이들고 근육량줄고 대사가 원활히 안됩니다 운동하고 먹는거 줄이고 해야죠 ㅜ ㅜ
  • 레벨 소위 1 포디어라이프 11/08 10:49 답글 신고
    나이탓이 맞는것 같아요.. 나이 먹으면서 살이 급격히 불어버리니..ㅠㅠ 죽겠네요
  • 레벨 일병 lululemon 11/08 10:54 답글 신고
    식사량을 줄이셔야대용! 그래야 살이 빠지구요... 유산소운동말고 근력운동하세요.......... 단백질위주의 식사를 하되 탄수화물이랑 지방도 잘 골고루 섭취하세요 군것질 끊으시구요@ 술도 안됩니당!!
    처음엔 힘드시겠지만 점점 적응될꺼예요~~~ 좀 빠졌다 싶으면 먹고싶은 음식 조금씩 천천히 늘려가며 운동 꾸준히 해주세요~~~~~
  • 레벨 소위 1 포디어라이프 11/08 11:00 답글 신고
    와웅 감사합니다!! 군것질이 최대 적이군요.. 식사 조절 꼭 해보겠습니다.
  • 레벨 일병 lululemon 11/08 11:02 신고
    @포디어라이프 화이팅 다이어트는 의지차이예요!! 꼭 성공하세용♡
  • 레벨 소위 1 포디어라이프 11/08 11:05 답글 신고
    예 ㅠㅠ 화이팅입니다!!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소위 1 포디어라이프 11/08 11:01 답글 신고
    헉... 같이 운동 하시죠!!
  • 레벨 소위 3 몰겄다살아지겠지이 11/08 11:11 답글 신고
    건강하신겁니다 ㅎㅎ
  • 레벨 원사 1 전태풍 11/08 11:13 답글 신고
    나이가 들수록 기초대사량이 떨어지기 때문에 드시던거 계속 그대로 드시면 갈수록 살이 찔 수 밖에 없죠.. 당연한겁니다. 먹는걸 줄이시던가, 운동을 하시던가 하셔야 합니다 ㅎㅎ
  • 레벨 소위 1 포디어라이프 11/08 11:24 답글 신고
    넵..감사합니다.. 식사량부터 더 많이 줄여보겠습니다.
  • 레벨 상병 차사고푸딩 11/08 11:14 답글 신고
    유산소 운동하세욥~ 트레드밀 , 걷기 등.. 근력운동도 하시고..화이팅요~
  • 레벨 소위 1 포디어라이프 11/08 11:25 답글 신고
    감사합니다!! 화이팅!!
  • 레벨 하사 1 풍운아7 11/08 11:21 답글 신고
    간단합니다 자기전 아 배고파 죽겠네를~ 목표하는 체중에 도달할때까지 유지하면 됩니다
  • 레벨 소위 1 포디어라이프 11/08 11:25 답글 신고
    ㅋㅋㅋ간단한데 배고파 죽겠음을 못참았어요 ㅠㅠㅠ
  • 레벨 상병 자파민 11/08 11:26 답글 신고
    저희딸래미 보면서 늘 하는 생각이 있습니다 살찌는 이유가 있다고ㅋ 본인은 적게 먹고 헬스하고 힘들다하는데 치킨 피자 좋아하고 소파에 누워있는거 좋아하고 머...몸은 거짓말 안합니다
  • 레벨 상병 젤리가만앙도 11/08 11:30 답글 신고
    살빼는데 먹는게 80 운동이 20 인거 아시져^^
    현재 먹는거 보다 무조건 줄이시고 운동하면 빠지면서 유지정도는 되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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