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다크한블루 컬러 보고 왔는데... 진짜 눈을 뗄수가 없을 정도로 이쁩니다..
프레임레스 도어 딱 열때부터 포스가 덜덜덜에 뒤쪽 45도에서 보면 페스트팩이 아주 지대로 내려오는게..
문 4개 달린 쿠페에요 완전..
시승도 30분 하고 왔는데 40토크 가속감이 답답하지 않았습니다~
차선이탈이나 차선 중앙을 잡아주는 기능도 이질감 없이 잘 작동하는데..
130넘어가니 풍절음이 좀 들어옵니다.
유리가 차음되는 이중접합이 아닌듯해요.. 프레임레스라 그런지...
앞자리는 좁다기 보다 센터콘솔이 운전석을 감싸는 느낌이라 타이트함이 살짝 느껴져요..
뒷자리는 아반테급 보단 넓고 소나타급보단 조금 좁은느낌.. G70만큼 못탈정도는 아닙니다..
뒷자석 착자감은 괜찮은데..
뒷쪽 필러가 빨리내려가는 부분과 프레임레스도어의 특징 때문에 뒷자석 시야가 조금 좁습니다~
운전하면서 느낀 가장 큰 단점은..
차 외관을 볼 수 없다는점.. ㅎㅎ;; 어제 타보고 완전 반했습니다~
뒷열은 불편하다네요..ㅎ
사람마다 느끼는 차이가있을수있으니..ㅋ
프레임레스 도어 딱 열때부터 포스가 덜덜덜에 뒤쪽 45도에서 보면 페스트팩이 아주 지대로 내려오는게..
문 4개 달린 쿠페에요 완전..
시승도 30분 하고 왔는데 40토크 가속감이 답답하지 않았습니다~
차선이탈이나 차선 중앙을 잡아주는 기능도 이질감 없이 잘 작동하는데..
130넘어가니 풍절음이 좀 들어옵니다.
유리가 차음되는 이중접합이 아닌듯해요.. 프레임레스라 그런지...
앞자리는 좁다기 보다 센터콘솔이 운전석을 감싸는 느낌이라 타이트함이 살짝 느껴져요..
뒷자리는 아반테급 보단 넓고 소나타급보단 조금 좁은느낌.. G70만큼 못탈정도는 아닙니다..
뒷자석 착자감은 괜찮은데..
뒷쪽 필러가 빨리내려가는 부분과 프레임레스도어의 특징 때문에 뒷자석 시야가 조금 좁습니다~
운전하면서 느낀 가장 큰 단점은..
차 외관을 볼 수 없다는점.. ㅎㅎ;; 어제 타보고 완전 반했습니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