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1대), 인터넷TV(2대),모바일(2대) 를 SK번호이동한 다는 조건이 60만원 현금 지원으로 가입하였습니다.(구두계약) 헌데 인터넷TV를 설치하고 화질이 기존 KT와 비교해 떨어져서 기사분이 5회를 방문 하였고 재차 방문을 하였으나 기술적인 해결이 안되면 기사분 방문 안하셔도 된다 전달하였고 기사 방문이 없어 인터넷,인터넷TV를 해지 하였습니다.(기사님 화질저하 인정) 구매 핸드폰 매장에서는 고객님이 임의로 해지를 하였으므로 현금지원 단돈 1원도 지급이 안되며 설치비 5만원, 위약금 3만원 가량을 내라고 합니다. 현재 F&U 신용정보에서 독촉이 시작 되었습니다. 제가 잘못 선택한 잘못으로 위약금과 설치비를 낼테니 핸드폰2대 번호이동에 관한 현금 지급을 해달라고 하니 매장 직원은 안된다고 합니다. SK고객센터에서도 정상적인 가입이였으며 어떠한 혜택이 없다고 합니다. 번호이동은 보통 혜택이 따라 이동하지 않나요? 현재 이런 상태 입니다. 어떻게 해결해야 할까요? 번호이동한 핸드폰은 아이폰XS맥스 64기가 (148만원) 다른 하나는 어머님폰 폴더폰입니다. 소비자 고발센터에 접수는 했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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