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게시판 > 자유게시판


게시물을 뉴스나 다른 곳에서 인용하실 때에는 반드시 보배드림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81)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대령 1호봉 푸인걸 19.06.16 07:10 답글 신고
    직원들의 대처는 삼류였지만
    대표님의 대처는 일류네요

    글쓴님도 좋은쪽으로 잘 결정하셔서
    훈훈한 결과네요

    오지랖이지만 그래도 보상은
    그날먹은 밥값이라도받으시고
    다시 다른 조용한곳가서
    가족식사 다시하시지그랫어요
    답글 4
  • 레벨 중사 3 분당마에스트로 19.06.16 08:52 답글 신고
    다른것다떠나서 신화푸드사장님마인드가정말좋은듯..저도 사업하는데 더배워야할듯..특히 작을수도있지만 큰부분이 자기한테예약해달라는..제가통화는안해봤지만진정성이느껴졌다니 다행이네요
    답글 0
  • 레벨 병장 v열무김치v 19.06.16 07:02 답글 신고
    좋은 기업에 마인드를 심어 주었네요
    글쓴님 글대로 진심으로 느껴집니다
    맘 고생 많이 하셨을텐데
    마무리가 잘 된 듯합니다
    수고하셨고 칠순잔치 다시 즐겁고 행복하게
    하셨으면 좋겠네요
    답글 0
  • 레벨 상사 1 딸구아범 19.06.16 06:44 답글 신고
    훈훈한 마무리 좋네요~ ^^
  • 레벨 병장 v열무김치v 19.06.16 07:02 답글 신고
    좋은 기업에 마인드를 심어 주었네요
    글쓴님 글대로 진심으로 느껴집니다
    맘 고생 많이 하셨을텐데
    마무리가 잘 된 듯합니다
    수고하셨고 칠순잔치 다시 즐겁고 행복하게
    하셨으면 좋겠네요
  • 레벨 대령 1호봉 푸인걸 19.06.16 07:10 답글 신고
    직원들의 대처는 삼류였지만
    대표님의 대처는 일류네요

    글쓴님도 좋은쪽으로 잘 결정하셔서
    훈훈한 결과네요

    오지랖이지만 그래도 보상은
    그날먹은 밥값이라도받으시고
    다시 다른 조용한곳가서
    가족식사 다시하시지그랫어요
  • 레벨 소장 v토닥토닥v 19.06.16 12:36 답글 신고
    공감합니다~
  • 레벨 대위 3 데나스컬리 19.06.16 18:49 답글 신고
    부자들은 좋은 사람 되기 쉬워요.
  • 레벨 준장 보배대구지부장 19.06.16 23:32 답글 신고
    대표님이 대처를 잘하시네요

    직원들도 업체 얼굴인데.. 아쉬움이 남지만
  • 레벨 중사 2 사랑곰돌이 19.06.17 04:01 답글 신고
    대표님 마음이 참...얼마나 속상하실까요..
    작은 업체도 사장 모르게 직원들이 손님 막대하는데 저리 큰 업체는 관리가 쉽지않을건데 다행이 대표님께서도 그부분 인정하시고 마음으로 다가가서 다행입니다
    글쓴이 님께서도 마음 잘 푸셔서 다행입니다
    가족분들 모시고 다시한번 좋은 자리 가지시고 좋은시간 만드셨음 합니다
  • 레벨 대령 2 화끈한총각 19.06.16 07:13 답글 신고
    신화푸드 마인드 깔끔하네;;
  • 레벨 하사 1 꼼딱마쇼 19.06.16 07:15 답글 신고
    전에글에 니거짓말이면 죽는다라고썻는데
    용서해주이소
    훈훈한마무리좋습니다
  • 레벨 상병 빡글래시 19.06.16 07:46 답글 신고
    워낙 맞춤법이틀려서 그런지 신화푸드의 진중함이 묻히는것같습니다.저번댓글엔 신화푸드 사과문에 의문점을 뒀지만 지금은 반대네요.
  • 레벨 중장 폭행몬스터 19.06.16 07:59 답글 신고
    아따 훈훈하네
  • 레벨 원사 2 죽차기 19.06.16 08:03 답글 신고
    따뜻한 마음 화이팅입니다.
  • 레벨 대위 1 빽점만들어줄까 19.06.16 08:17 답글 신고
    마 무 의리가 좋네요.
  • 레벨 원수 미래소녀얌 19.06.16 08:26 답글 신고
    굿
  • 레벨 중위 1 보배구림 19.06.16 08:30 답글 신고
    전화위복... 사장님의 진정성에 미소짓고 감
  • 레벨 상사 1 더좋은이유 19.06.16 08:45 답글 신고
    글 쓴이 진상이라고 아무말 대잔치 남발하던 댓글 다 어디 갔나? 축구 보는라 늦잠 주무시나?
  • 레벨 중령 2 킹카오빠 19.06.16 08:49 답글 신고
    신화푸드..
    사장님 마인드 멋지네요. ㅎㅎ
  • 레벨 중사 3 분당마에스트로 19.06.16 08:52 답글 신고
    다른것다떠나서 신화푸드사장님마인드가정말좋은듯..저도 사업하는데 더배워야할듯..특히 작을수도있지만 큰부분이 자기한테예약해달라는..제가통화는안해봤지만진정성이느껴졌다니 다행이네요
  • 레벨 상병 곰곰탱탱 19.06.16 08:54 답글 신고
    신화푸드 사장님의 진정성을 느낄수가 있네여 훈훈하게 잘 마무리 됀듯
  • 레벨 대령 3 나다화끈이 19.06.16 08:55 답글 신고
    대표님의 대응이 아주 좋군요
  • 레벨 대령 3 새총대황 19.06.16 09:11 답글 신고
    최소한 저사장님 크게 성공하실듯 깔끔하고 진싱이 보이넹요
  • 레벨 원사 3 Vic토리 19.06.16 09:15 답글 신고
    그간 보배의 화력이 돋보인게 아닌가 싶네요~
    단팥빵 뺑소니 송도 캠리등 일일이 나열할수 없지만
    보배를 알게된 사건(?)들입니다 큰 화력을 자랑하는
    보배라면 누구도 무시할수 없다고 생각합니다 야튼
    대표님의 현명한 판단의 뒤에는 무시할수 없는 보배의 힘
    이라고 생각합니다
  • 레벨 대위 1 남자독고다이지 19.06.16 09:24 답글 신고
    진짜 훈훈하네..
  • 레벨 소위 1 섬놈이 19.06.16 09:43 답글 신고
    이런 마무리 좋습니다!
  • 레벨 병장 주성아이제밥묵자 19.06.16 09:49 답글 신고
    신화푸드 사장님 마인드 쥑이네요
    진심어린 사과 라는게 느껴졌고
    진심으로 받아 들인 보배님도 훈훈합니다.
  • 레벨 병장 별이콩 19.06.16 09:50 답글 신고
    보배드림의 화력 인정
    신화푸드 사장님 사과도 인정
    후기도 인정 좋네요~
    즐거운 일요일되세욥~
  • 레벨 대장 anjeon 19.06.16 09:53 답글 신고
    이런 결과 예상치도 못 했너요
  • 레벨 대장 닉네임을확인 19.06.16 10:08 답글 신고
    잘~~~~~
  • 레벨 대위 3 막국수밀러 19.06.16 10:10 답글 신고
    왜 항상 이런 일들이 고객센터를 통해 원만히 해결되지못하고
    보배같은 커뮤니티를 통해 이슈화되야 진심어린 반성과 사과를 받는건지....
  • 레벨 훈련병 멀롱구리 19.06.16 10:19 답글 신고
    훈훈해 보이나 갑의 승리로 끝이났군요.
    뿌린데로 거두리라...
    마음 곱게들 살아가세요.^^♡
  • 레벨 중장 김군입니다 19.06.16 10:21 답글 신고
    그저 세상이 바르게 돌아가길 바라며..
    맛있는 식사하세요^^
  • 레벨 병장 리틀1980 19.06.16 10:48 답글 신고
    모두의 승뤼같군요
    결말이 훈훈해야 좋습니다
  • 레벨 병장 Yesido 19.06.16 10:50 답글 신고
    꼭 부모님, 가족과 행복한 시간 되시길 바랍니다.
  • 레벨 대위 3 콘클라베 19.06.16 10:52 답글 신고
    저기 언제 한번예약 해봐야되겠네요
  • 레벨 상사 2 스푼 19.06.16 10:56 답글 신고
    업체측에선 당연히 제대로 해야될 사과를 한것이니 업체에 대해 칭송할 이유는 없습니다. 잘못한 측에서 제대로 된 반성을 한다면 ‘그래 다음부터는 잘해라’하고 넘어가면 되는거죠. 글 쓰신 분도 보배때문에 제대로 된 사과를 받았으니 앞으로 보배에 또 다른 분이 또 억울한 일을 호소하면 화력지원에 동참하면 되는것이구요.
  • 레벨 하사 2 달리자저멀리 19.06.16 18:14 답글 신고
    그렇지만 대표의 태도에는 분명 격이 있음이 분명합니다. 매뉴얼대로 처리했지만 그걸 듣고(본) 반응은 일반적인 사과와 다름을 느끼니깐요.
    억울하고 분한 마음에서 감사의 마음을 느끼기란 쉽지 않습니다.
  • 레벨 대위 3 후진도풀악셀 19.06.16 22:16 답글 신고
    공감가는 부분이지만 그래도 회사 대표가 직접 사과하는 모습이 좋아보입니다. 또한 글쓴이도 어떠한 금전적인 보상 보다는 다음에 같은일이 일어나지 않았음 하는 바람과 사과만 받고 끝내는 모습도 좋네요.
  • 레벨 상병 Rmania 19.06.16 11:00 답글 신고
    예전에 신화푸드에서 일했습니다
    이번대처는 신속하게 잘 대응했네요
    회장이 같은 동향으로 자수성가하는걸로
    기억하는데 잘마무리 되길 바랍니다
  • 레벨 훈련병 열심성실침착맨 19.06.16 11:05 답글 신고
    훈훈한 마무리!! 수고하셨습니다
  • 레벨 중위 1 WinterKid 19.06.16 11:17 답글 신고
    이런 세상이 좋은세상입니다..바르게 살자~~~!!!
  • 레벨 이등병 캄펄스 19.06.16 11:41 답글 신고
    신속 정확하게 훈훈한 결말이 나와서 좋네요ㅎㅎ 아버님 마음도 좀 풀리시길ㅜ
  • 레벨 중위 1 영산5560 19.06.16 11:46 답글 신고
    훈훈한 마무리 좋네요~~~ ^^^
  • 레벨 대장 두번째미션 19.06.16 12:57 답글 신고
    보배드림이 또 보배드림 했군요.
    최근 보배드림 안에서 안좋은 일로 시끄러웠는데..
    우리는 사실 이런 결말을 보러 보배를 찾죠
    한가지 바램이 있다면,
    최근 유입된 대략 열댓마리 정도로 추정되는(1인 다중계정일수 있지만)일베 벌레 새끼들이 하루빨리 보배드림을 떠났으면 하는 바램이 있습니다.
    그러기 위해 방역을 조금도 철저히 할 필요도 있어 보입니다.
  • 레벨 대장 이도페이 19.06.16 12:59 답글 신고
    대표님의 마인드가 좋네요~~
    잘 해결되셨다니 다행입니다~~
  • 레벨 상사 2 그대가슴에 19.06.16 13:21 답글 신고
    오오 윈윈~감동 감동
  • 레벨 중장 자이언트헐크 19.06.16 13:23 답글 신고
    모두 다 멋지네요.

    실수 및 잘못을 반성하는 모습과 그것을 용서해주는 모습이 멋집니다.
  • 레벨 소장 은혜와원수는두배로 19.06.16 13:44 답글 신고
    그러닌깐 평소에 엉망이니 저런 일이 터지지.
    꼭 사마허의 깨어 있는 참존 같네.
  • 레벨 이등병 chemf 19.06.16 14:16 답글 신고
    잘 해결되어 다행입니다
  • 레벨 대위 1 지게차팝니다 19.06.16 14:41 답글 신고
    대표님도 이거 돈달라는 소리군
    이렇게 생각하셨다가 좀 놀라신듯

    두분다 보기 좋습니다.
  • 레벨 하사 3 들들아빠 19.06.16 16:03 답글 신고
    앞으로 평생 갈 일 없겠다 싶었는데.. 오늘 외식은 여기 소속 브랜드로 가야겠음
  • 레벨 대령 3 배룩이 19.06.16 16:08 답글 신고
    오홍
  • 레벨 상사 3 라야 19.06.16 16:16 답글 신고
    글쓴님은 마음 고생 많으셨을텐데 좋은 결과 보여주셔서 저도 감동입니다.

    대표님은 진정 대표라는 타이틀을 다실 자격이 충분해 보입니다. 좋은 회사 번창 하시길 바랍니다.
  • 레벨 상사 3 시나민 19.06.16 17:25 답글 신고
    신화푸드 대표님 흥하시길~~~
    오너라는게 뭔가를 보여주신 예시가 아닐까 합니다.
    제가 다 뿌듯하네요.
  • 레벨 대령 3호봉 바보네용 19.06.16 18:02 답글 신고
    신화푸드 위기를 기회로 만들어버리네...
  • 레벨 대위 1 파도야 19.06.16 18:27 답글 신고
    신화푸드 고생 하셨는데 쪼께밀어주야긋냉
  • 레벨 대위 3 데나스컬리 19.06.16 18:52 답글 신고
    부자는 좋은 사람 되기 쉬워요.
  • 레벨 상사 3 에스코빠루 19.06.16 18:53 답글 신고
    올치 올아
  • 레벨 병장 윤대협v 19.06.16 18:55 답글 신고
    신화 사장님 장사 잘 하시네요
    이렇게 광고 멋지게하네요
    1석 2조
  • 레벨 원사 3 알음다운색히 19.06.16 19:09 답글 신고
    캬~~ 멋진대표에 멋진글쓴이님이시네요
    박수~~~!!
  • 레벨 소장 행운만렙 19.06.16 20:13 답글 신고
    청담점 한번 가야겠다

    대표 굿굿굿
  • 레벨 소위 3 코노다 19.06.16 20:43 답글 신고
    신화가 저런 자리까지 갈수있게되는
    이유를보는듯합니다
    글슨이분돌 그리고 신화라는업체도 멋지십니다 ^^
  • 레벨 중사 1 당산김선생 19.06.16 20:52 답글 신고
    신화푸드 멋지네요. 이번모임은 신화푸드로 ~~
  • 레벨 중령 3 알라온 19.06.16 21:21 답글 신고
    훈훈하네~ 두분다 멋찌다~
  • 레벨 소령 1 e60x253 19.06.16 21:24 답글 신고
    잘해결되어서 다행입니다~!!
  • 레벨 상사 2 두개의태양 19.06.16 21:25 답글 신고
    훈훈합니다 잘못은 바로 고치는 대표마인드...
  • 레벨 소위 1 법돌이7 19.06.16 22:04 답글 신고
    직원이 사고는 쳤지만 대표자가 수습을잘해 전화위복이 되었네요.
  • 레벨 상사 3 비머애청자 19.06.16 22:12 답글 신고
    신화푸드 괜히 신화가 아니네요
    대표님 외로워도 늘 견디세요
  • 레벨 원사 3 내맘뭣도몰라 19.06.16 22:53 답글 신고
    깔끔하네요. 좋게 해결되셔서 다행입니다.
  • 레벨 중령 2 t2t2 19.06.16 22:57 답글 신고
    대표가 대표답고 직원이 직원답지못하네 대표마인드가 흥할 마인드네 가족들과 한번 방문할께요 매상좀 올려줘야 대표님 스마일 되시겄네요^^
  • 레벨 대위 3 북악그룹회장 19.06.16 23:21 답글 신고
    신화푸드를 첨 알게됐지만 대표의 마인드로 인해 기업이미지가 좋게 와닿게 되었네요
  • 레벨 대위 3 구간선교 19.06.17 00:06 답글 신고
    대표의 대처로 전화위복 되었네요
    대표 마인드 좋네요
  • 레벨 소위 1 김부반장 19.06.17 01:31 답글 신고
    사장님의 마인드 최고
  • 레벨 중령 2 짬빵 19.06.17 02:02 답글 신고
    마무리가 잘되서 다행입니다.
  • 레벨 하사 1 인간답게 19.06.17 02:11 답글 신고
    클레임은 언제나 일어날 수 있는일. 불상사가 커지는 것은 항상 클레임 처리과정서 후폭발 땀시 문제가 커짐. 대표님 글쓴이 모두 잘하셨네유. 훈훈
  • 레벨 대위 3 리얼소용돌이07 19.06.17 03:42 답글 신고
    아마 그 사장님 좀 놀라셨을겁니다. 보상보다는 회사의 서비스를 먼저 생각해준 고객이라서.. 멋지시네요!! 지금 보상은 없을지라도 분명 다른 방식으로 감사함이 전달되지 않을까 싶네요.
  • 레벨 원사 1 anTh8200cc 19.06.17 08:39 답글 신고
    좋게 해결되서 다행이네요
    회갑년 팔순 은혼 금혼 결혼식 돌잔치 백일잔치 상견례 맞선자리 등
    일생에 한번하는 행사는 손해배상청구도 가능합니다
    업주분이 적극적으로 잘 대처하신듯 합니다
    직원들은 감지를 못하지만 간단한 문제가 아니였습니다
    돈좀 벌겠어요
  • 레벨 대위 2 북경오리맨손으로발골 19.06.17 11:30 답글 신고
    대표 일처리는 모범적이네요.
    요즘 사고 터졌을 때 대응 x같이 하다가 개망신 당하는 정치/연예/경제 사람들 많은데
    좀 보고 배웠음 합니다.
  • 레벨 준장 주희야안녕 19.06.17 12:43 답글 신고
    인정 인정
  • 레벨 원사 3 불의를보면콩닥콩닥 19.06.17 13:20 답글 신고
    실수는 누구나 있는법..그후대처를 잘 하면 오히려 전화위복의 상황이 되는거지요

    이번 일이 그러한듯 하네요.

    대표님의 마인드가 좋으니 사업 번창 하시길 바랍니다
  • 레벨 상병 허리아퍼 19.06.17 22:51 답글 신고
    하....보배가 맘까페도 아니고...
  • 레벨 중위 2 불량꼰데 19.06.19 19:27 답글 신고
    양쪽다 훌륭하신분들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