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게시판 > 자유게시판


게시물을 뉴스나 다른 곳에서 인용하실 때에는 반드시 보배드림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272)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소위 3 보배민물낚시 07/18 04:45 답글 신고
    창피해서 못입을 옷 살 사람 적을거고
    조선족은 꽤 살듯..

    다이소도 조선족 방문 많음
    답글 14
  • 레벨 원사 1 허마니 07/18 05:22 답글 신고
    응. 안사! 꺼져!
    답글 0
  • 레벨 중사 2 키노s1 07/18 05:00 답글 신고
    전 안삽니다
    무료로 준다면 받겠습니다 ㅋㅋ
    요즘 pk셔츠 안입는데
    몇년지난 재고 선심쓰듯 할인 행사겠죠
    답글 6
  • 레벨 병장 연산동형님 07/19 09:41 신고
    @좌표 저거입고 일본으로 놀러갈라꼬 ㅋㅋㅋㅋㅋㅋ
  • 레벨 이등병 화니태률 07/19 00:35 답글 신고
    정체가?
  • 레벨 중사 1 쏘쿨맨 07/19 00:45 답글 신고
    평생유니클로따위나쳐입으세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 원사 3 기생충18 07/19 02:07 답글 신고
    잘 때 저걸 입어? 10알늠아 ㅋ

    솔직해져라 ㅋ
  • 레벨 병장 깜장터보 07/19 02:58 답글 신고
    본인을 개돼지라고 인증하네
  • 레벨 이등병 Groza 07/19 09:06 답글 신고
    ㅋㅋㅋㅋ 요새끼 귀엽게 노네 ㅋㅋㅋㅋㅋㅋㅋ
  • 레벨 원사 3 rucola 07/18 23:06 답글 신고
    개돼지 인증할거 아니면 줘도 못입을듯요 ㅋㅋㅋㅋ
  • 레벨 일병 몰라yo 07/18 23:10 답글 신고
    일본거이전에 옷이일단ㅈ같음
  • 레벨 소령 2 야동영농조합 07/18 23:11 답글 신고
    아니 보배는 무슨 생각이길래 저걸 광고하는겨?
  • 레벨 소위 3 욕설금지 07/19 10:56 답글 신고
    어르신. 저거 구글에서 랜덤으로 뜨는 광고에요 보배에서 내보내는게 아님.
  • 레벨 중사 2 이슬태봉 07/18 23:27 답글 신고
    최소한의 자존심이라도 부여줍시다
  • 레벨 병장 찜닭으로지구정복 07/18 23:30 답글 신고
    18900원 짜린데 19800원에 세일이라고 하고 파는거 아님??
  • 레벨 대위 3 포르쉐보레 07/18 23:39 답글 신고
    나도 이생각 했음ㅋ
  • 레벨 이등병 menight 07/18 23:40 답글 신고
    보배에 이런광고라니..
    이건 역효과 일어날듯 싶은데요~
    헐...
  • 레벨 대령 3 미치광이술퍼 07/18 23:43 답글 신고
    옷 디자인 꼬라지하고는..쯧쯧
  • 레벨 이등병 비애천사 07/18 23:44 답글 신고
    옷 질이 영~ 별로 더라구요 할인해도 안삼 ㅎ
  • 레벨 상사 1 아듀카리스마 07/18 23:44 답글 신고
    원래가격은 9,900원인데 19,900원이라고 하는거지?
    그냥 준다고해봐. 그러면 받을께...
    아님 대마도는 한국땅이라고 해봐. 그럼 구경은 해줄께..
  • 레벨 상병 sksiski 07/19 00:19 답글 신고
    유니클로는 사과했는데... 말한마디에 천냥빚도 갚는다고 써놓으셨네
    님이 생각해도 적절한 속담은 아니죠?
    지금 이글에 어울리는 속담은
    쌀은 쏟고 주워도 말은 하고 못 줍는다
    뭐 이정도겠네요
  • 레벨 하사 2 녹수 07/19 01:23 답글 신고
    '사과'한다고는 했지만 사과가 아닌 변명과 책임 회피로 일관했기에 - '한국사람들이 오해한것이다'라는 개소리 시전- 진정한 사과라고 볼수 없다는 의미로 인용한 속담일것입니다.
    물론 님이 인용한 속담도 아주 적절해 보이긴 합니다.
  • 레벨 원사 2 강라탄 07/19 00:27 답글 신고
    응 안사 일본에선 아재들도 싼맛으로 입는 쓰레기 브랜드^^ 일본 젊은애들은 아예 거들떠보지도 않는 쓰레기잖아^^ 그냥 돈없는 찐따들도 거르는 브랜드임
  • 레벨 훈련병 헐떠기 07/19 00:37 답글 신고
    시입던 안사입던 자유입니다. 강요는 하지마세요. 사입는다고해서 개돼지 되는것도 아닙니다.혹시나 집에 일본제품 있으신분은
    폐기하세요.제품안 부품이 일산이면 버리세요. 그럼 인정할게요.
  • 레벨 상병 총수 07/19 00:41 답글 신고
    불매는 안사는건데...왜 가지고 있는걸 버려야되??
    이해가 안되네
  • 레벨 상병 Anemia 07/19 02:11 신고
    @총수 일본차 가지고 있는 사람한테 기름 안팔겠다. 수리 안해주겠다 이런 운동은 뭐죠? 가지고 있는 일본차 버리라는 말 아닌가요?
  • 레벨 병장 느무죠앙 07/19 09:45 신고
    @총수 "린나이 보일러 설치되어 있는 경우, 도시가스공사에서 가스 공급 중단하겠다", 이거랑 "일본차 탄다고 기름 안팔겠다"랑 뭔 차이죠? 결국 이미 설치되어 있거나 보유하고 있는 경우에 대해서까지 저런 운동을 펼치는 건 아니라고 봅니다.
  • 레벨 상병 총수 07/19 00:40 답글 신고
    이걸 오히려 땡큐로 간주하실분들 있을까봐 적지만...
    절대 노땡이야...특가 생기면 링크거는 족속이잖아
    잊지말자
  • 레벨 원사 3 아반담 07/19 00:43 답글 신고
    이만원이면 이만원이지 19900원?
  • 레벨 상병 명란젓코난 07/19 00:48 답글 신고
    모바일로도 주문 되나?
    주문했다가 취소하고
    주문했다가 취소하자
  • 레벨 병장 윤대협v 07/19 00:52 답글 신고
    저거 천원에 팔면 저는 살랍니다
    산다음 1일 2똥 싼다음 하루에 두 장씩
    그앞에 유리창에 똥칠ㅋㅋㅋ
  • 레벨 중사 2 얼싸좋다김일병 07/19 01:09 답글 신고
    일베들이 구매인증 한다던 그 브랜드?
  • 레벨 소위 2 닉네임을 07/19 01:16 답글 신고
    유니클로 망언한 넘이 나와 정식으로 사과해라..망언한 원숭이랑 사과한 원숭이가 다르다
  • 레벨 하사 1 오챠드 07/19 01:19 답글 신고
    자동차도 특별 세일 들어가겠죠.
    일본 제품들 맥주도 아마 특별할인 할꺼에요

    자존심을 팔아 먹으라고
  • 레벨 병장 아이베리 07/19 01:29 답글 신고
    비싸네요...ㅋㅋㅋ
  • 레벨 중사 3 두배느림 07/19 01:35 답글 신고
    난이도 낮은 호구인증시험문제
  • 레벨 대위 3 북악그룹회장 07/19 01:41 답글 신고
    3천원에 팔아도 안사
  • 레벨 대위 1 내책상밑에여비서 07/19 01:47 답글 신고
    보배 광고 규제도 좀해야하는거아닌가?
  • 레벨 이등병 Nippori 07/19 02:07 답글 신고
    저건 보배에서 광고를 하는게아니라 구글에서 본인한테 맞춤으로 광고가 뜨는걸겁니다. 샀거나 방문했거나 검색을했거나 아니면 연관됐거나 뭐 이런식으로
  • 레벨 소위 3 화끈한총각 07/19 02:27 답글 신고
    저걸 지금 꼭 입어야되겠니?
  • 레벨 하사 3 먼개소리야 07/19 03:13 답글 신고
    분명한건 유니클로 일본차 회사 일본관광 여행업체등 많은 한국인들이 일하고 있고 분명히 그분들의 피해가 있겠지만 더썩어가기전에 지독히도 아푸겠지만 꾹 참고 고름을 짜내야하지 않겠나?
  • 레벨 중사 1 bman80 07/19 07:45 답글 신고
    요즘 누가 저런 카라티 입나
    갔다 버려라~~
  • 레벨 원사 1 강된장 07/19 08:40 답글 신고
    유니클로 반격이 시작 되네요 개돼지 되지 맙시다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상사 2 블랙마카롱 07/19 13:29 답글 신고
    222
  • 레벨 하사 1 조은총각 07/19 09:52 답글 신고
    왜놈들 저따위 마인드로 장사를 하고 자빠졌으니~~~

    얌마 대한민국은 비쌀수록 잘팔린다~~
  • 레벨 중위 1 희랑 07/19 09:57 답글 신고
    음.. 유니클로는 전부터 롯데꺼라는 정보를 득한 뒤부터 .. 안 갔네요 ㅡㅡ;;;
  • 레벨 하사 3 사신사호사 07/19 10:13 답글 신고
    한국인에겐 왜놈들에게없는 근성이라는게있죠..
  • 레벨 병장 반현빈 07/19 11:09 답글 신고
    개돼지안될려면 가지말자!!
  • 레벨 중사 3 크리스마스 07/19 11:21 답글 신고
    유니클로가 뭐에요?
  • 레벨 소위 1 대우주신 07/19 11:22 답글 신고
    990원이라도 사면 안된다. 돈에 양심 팔지 맙시다.
  • 레벨 상사 2 블랙마카롱 07/19 13:28 답글 신고
    22222222222
  • 레벨 훈련병 포르쉐09 07/19 11:29 답글 신고
    매장 가는 게 눈치보여서 온라인에서 구입하는 사람도 있을 것 같은데,
    2002년 월드컵처럼 단결된 모습이 나타났으면 합니다.
  • 레벨 병장 매드갈릭 07/19 12:18 답글 신고
    그래도 온라인 주문은 폭주할듯
  • 레벨 중장 오렌지색이호박색 07/19 12:44 답글 신고
    가격이더 내려가면 살겁니다.

    제가 카센터 하는데 바닥 기름 닦는 걸레로 사용하려구요.

    조각천 걸레보다 저렴하면 사야지요.
  • 레벨 상사 2 블랙마카롱 07/19 13:28 답글 신고
    추천
  • 레벨 상병 ultraF10 07/19 13:13 답글 신고
    아이고 옷 구질구질 핏도...ㅋㅋ 이건뭐 80년대 스타일
  • 레벨 일병 고기먹다들킨스님 07/19 13:17 답글 신고
    꼭 필요하시다면 요기~~광복절도 다가오는데 미리 준비 하세요...https://www.topten10mall.com/kr/front/special/exhibitionDetail.do?prmtNo=1055
  • 레벨 원사 3 GREX 07/19 13:23 답글 신고
    솔직히 디젤파동 때도 폭스바겐 세일 한다고 하니 다팔림
  • 레벨 소위 2 이게먼가 07/19 19:32 답글 신고
    그거랑 이거랑은 다른듯..
    자존심을 건드렸는데..

    유니클로 사장이 한국인 근성도 없다고 발표
  • 레벨 병장 리리페라리 07/19 14:05 답글 신고
    지금은 안사도... 조금만 지나봐 세일하면, 우르르 몰려가서 사겠지 ㅠㅠ
  • 레벨 일병 개부럽같은소리 07/19 14:17 답글 신고
    원래부터 유니끌로는 안입습니다. 혹시 공짜로 준다면 마침 집에 걸레가 없는데 그걸로 닦도록 하겠습니다.
  • 레벨 훈련병 다들안전방어운전 07/19 14:20 답글 신고
    안산다 꺼져라 개쉐이야~
  • 레벨 상사 1 티띠빵팡 07/19 16:21 답글 신고
    그냥 줘도 아니 그냥 주면 걸레로는쓴다

    자원낭비니까
  • 레벨 중사 2 181810 07/19 17:14 답글 신고
    방사능이 눈에 보인다....
  • 레벨 병장 징징드림 07/19 17:18 답글 신고
    개돼지 테스트하는건가 ㅋㅋ
  • 레벨 간호사 K7달려달려 07/19 19:18 답글 신고
    사러가고싶다 SALE조아조아..
    마니 사야디~조아조아.
    유니클로는 망하면 안대요~
    조용해지마 사람들 또 몰리기 시작하니
    힘내요.유니클로 전매장 직원분들~~
  • 레벨 중사 1 똘끼다분 07/19 19:58 답글 신고
    여튼 불매
  • 레벨 중사 1 굿데이이 07/19 21:46 답글 신고
    원래안갔음
  • 레벨 상사 1 불량꼰데 07/19 23:17 답글 신고
    안가
  • 레벨 하사 2 머리아프 07/19 23:20 답글 신고
    지금 같아선 전품목 1000원 이벤트 해도 전 안사렵니다 그거안산다고 빤쓰만 입고 다니것습니까
  • 레벨 하사 1 때론지정신 07/23 08:37 답글 신고
    조용히 꺼져주셈~~~~
    예전에 많이 이용했다는게 부끄럼 ㅜ.ㅜ
  • 레벨 상병 김단추 07/23 11:48 답글 신고
    유니크로 옷 별로 안 좋음 ㅋ,
  • 레벨 하사 1 화성에간자전거 07/23 12:44 답글 신고
    내가 헤진 옷을 입을 지언정.. 당신네들을 위해서 옷을 구입할 마음은 절대로 없습니다.
  • 레벨 일병 사각사과 07/23 15:18 답글 신고
    내가 거지여도 누더기를 입고 버티면 버텼지, 개돼지인증하라는 유혹에는 안넘어갈란다.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