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게시판 > 자유게시판


게시물을 뉴스나 다른 곳에서 인용하실 때에는 반드시 보배드림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94)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하사 1 지털보 12/08 14:19 답글 신고
    자기애만 소중하고 남의 애는 죽어도 상관없는 이기적인 마인드와 cctv공개하라는 압박에 욕 더 쳐먹을까봐 빤스런한것으로 예상됩니다. 감히 예상컨데 가만있는 강아지 발로 찼을 가능성이 커보입니다. 그래도 법적으로는 발로찬 남편을 폭행한 가게주인은 처벌을 받으니 법적으로는 글쓴대로 일지라도 가만있는 개를 발로 찬 영상 공개하면 욕 바가지로 쳐먹을꺼 뻔하니 빤스런한것으로 예상됩니다. 개
    키우면서 애한테 달려드는 개를 그냥 방치하는 주인은 거의 없거든요. 묶어놓거나 다른곳에 놔두고 애엄마아빠한테 당연히 사과를 하는게 정상이고 대부분이 그렇구요.
    답글 1
  • 레벨 중장 적폐청산탕탕탕 12/08 14:16 답글 신고
    개도 알아본건가,,,기생충을
    답글 0
  • 레벨 소령 3 PAV 12/08 13:41 답글 신고
    마지막에 뿜었네 ㅋㅋ 추천 박고 갑니다
    답글 0
  • 레벨 대장 가진것없는자 12/08 13:39 답글 신고
    이것 참...
  • 레벨 소령 3 PAV 12/08 13:41 답글 신고
    마지막에 뿜었네 ㅋㅋ 추천 박고 갑니다
  • 레벨 대위 3 무시긴 12/08 13:43 답글 신고
    ㅊㅊ 멋져유 방금 삭재햣내유
  • 레벨 하사 2호봉 잠자는회색뇌세포 12/08 13:43 답글 신고
    이건 뭐....ㅡㅡ;
  • 레벨 이등병 좋아요가좋아요 12/08 13:47 답글 신고
    추천
  • 레벨 대령 2 고깃집노예 12/08 13:48 답글 신고
    뭔가 일이 있었군요...
  • 레벨 대위 3 무시긴 12/08 13:49 답글 신고
    보배가 흥신소여 머여 ㅜㅜ 짜증나
  • 레벨 대위 3 아베대굴빡 12/08 14:14 답글 신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 대위 3 용가리통뼈123 12/08 14:16 답글 신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지막문구 ㅋㅋㅋ
  • 레벨 중장 적폐청산탕탕탕 12/08 14:16 답글 신고
    개도 알아본건가,,,기생충을
  • 레벨 중사 1 오동동너굴이 12/08 14:16 답글 신고
    ㅋㅋㅋㅋ ㅂㄷㅂㄷㅂㄷ
  • 레벨 중령 1 차는없다 12/08 14:19 답글 신고
    ㅎㅎ
  • 레벨 소장 해맑은아이 12/08 14:19 답글 신고
    와 개한테 미안하네. 발로찰때 콱 물어버리지.
  • 레벨 이등병 유시로 12/08 14:19 답글 신고
    글삭튀건은 추천이라 배웠습니다
  • 레벨 하사 1 지털보 12/08 14:19 답글 신고
    자기애만 소중하고 남의 애는 죽어도 상관없는 이기적인 마인드와 cctv공개하라는 압박에 욕 더 쳐먹을까봐 빤스런한것으로 예상됩니다. 감히 예상컨데 가만있는 강아지 발로 찼을 가능성이 커보입니다. 그래도 법적으로는 발로찬 남편을 폭행한 가게주인은 처벌을 받으니 법적으로는 글쓴대로 일지라도 가만있는 개를 발로 찬 영상 공개하면 욕 바가지로 쳐먹을꺼 뻔하니 빤스런한것으로 예상됩니다. 개
    키우면서 애한테 달려드는 개를 그냥 방치하는 주인은 거의 없거든요. 묶어놓거나 다른곳에 놔두고 애엄마아빠한테 당연히 사과를 하는게 정상이고 대부분이 그렇구요.
  • 레벨 준장 딸콩이아부지 12/08 16:26 답글 신고
    이쯤에서 식당 주인 등판 했으면 좋겠네요 ㅎ
  • 레벨 대위 2 질러1234 12/08 14:22 답글 신고
    일베로 가서 하소연하지 왜 여기다?
  • 레벨 소장 바라면된다 12/08 14:27 답글 신고
    그래 아재들 도와달란글 올라오면 좀 알아보고 돕자 ㅋㅋㅋㅋ

    도와달라면 앞뒤안가리고 멍청하게 달려드니까

    붕어랑 진영상간남 사건처럼 도와주고도 털리는 일이 생기자나 ㅋㅋ

    이번 일을 계기로 도와달라는 글은 중립부터 박고 도와주자 아재들 ㅋㅋㅋ
  • 레벨 대장 발레복입은이모 12/08 15:02 답글 신고
    그러면서 배우는거죠.ㅋㅋㅋ
  • 레벨 대위 3 행복소나타 12/08 14:28 답글 신고
    이번 보배에서 상황실차리는게 이슈가 많이되니 여기저기 신규가입해서 도와달라.....진짜 믿고 걸러야됨..
  • 레벨 하사 1 DENARCHIST 12/08 14:29 답글 신고
    좀 더 쳐 맞지.. ㅉㅉ
  • 레벨 대령 2 계좌불러봐 12/08 14:31 답글 신고
    일베는 육모방망이로 둿통수를 뽀개야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상사 2 왕king 12/08 14:35 답글 신고
    민식이 사건이 어떻게 정치적이냐????
  • 레벨 소장 373560 12/08 14:37 답글 신고
    정치적 신념이 다른게 아니라 인간과 벌레를 나누는것뿐. 그것들을 인간으로 격상시키지말자 응?
  • 레벨 대령 3 얌체운전양보자제 12/08 14:40 답글 신고
    이런 사고가 소름끼치고
    보는 내가 쪽팔리네요.

    비도덕 적으로 보이는 자를
    정치색 다른 것으로 포장하다니..

    인간 같잖은 것을
    배척하는게 소름 끼칠 일은 아님
  • 레벨 대위 1 웨건투어링 12/08 14:43 답글 신고
    그럼 벌레들도 도와주자고? 씹선비 나셨네요. 보배가 실제로 도움이 되니까 글 올리고 여론몰이 하려고 온거지, 일 해결되고 나믄 잠수타거니, 빨갱이 새끼들이라 뒤에서 욕하겠지. 한두번 속나?
  • 레벨 하사 1 풍정남 12/08 14:48 답글 신고
    주차는 참 잘해야 하는데 말이죠
  • 레벨 원사 3 계란김밥 12/08 14:48 답글 신고
    정치적으로 반대 성향의 사람이 그쪽에서 주로 활동하고, 보배는 눈팅만하다 사건터지니 이쪽으로 와서 도와달라고 하는게 상식적으로 이해가 안됨.정상적이면 주로 활동하는 곳에서 도움요청하는게 맞다고 봄.
    글삭튀 보면 해명따위 안들어봐도 뻔함.
  • 레벨 대위 3 아베대굴빡 12/08 17:16 답글 신고
    단식하는 유가족들 앞에서 폭식하는게 사람새키들인가요?
  • 레벨 원사 3 검은튤립 12/08 21:58 답글 신고
    정치적인게 아니라
    선vs악 구분
  • 레벨 중장 적폐청산탕탕탕 12/08 23:46 답글 신고
    생각좀 잘해라 일베 기생충아
  • 레벨 중령 2 도매업자 12/09 02:43 답글 신고
    민주당을 지지하지 않는다 --> 정상
    문재인을 지지하지 않는다 --> 정상
    자유일국당을 지지한다 --> 개ㅆ발 m2 애b 뒤진 개ㅎ로 씹ㅅ끼
  • 레벨 소령 1 화롯불 12/09 06:35 답글 신고
    사람마다 틀리지요 같은 사안을 두고 정반대로 보는

    같은 사안을 두고 정반대로 보는놈을 도와줄 사람은 없지요 개돼지는 있을수 있어도
  • 레벨 원사 3 끝장순정 12/09 10:25 답글 신고
    잘못된걸 잘못됬다고 하지
    뭐라고 하냐
    어디를 보면 이중적인거지?
    님이야말로 이분법적으로 살고있는듯
  • 레벨 원수 NO자판자한 12/09 11:46 답글 신고
    보배 소름끼치게 싫다면서
    이런글 싸지르는 사람들 도통 이해가 안감
    그냥 보배 떠나면 될것을
  • 레벨 원사 3 피유웅시나 12/09 11:52 답글 신고
    옳고 그름을 위해 싸우는거야...
  • 레벨 대위 1 웨건투어링 12/08 14:39 답글 신고
    부동산 카페ㅋㅋㅋ 여기 일베 부동산 버젼인 곳인데, 여기에 젤 먼저 글 썼다면... 평소 마인드는 일베이나 벨레들한테 얘기해 봤자 아무 도움이 안되니, 평소 좌빨 쓰레기라 생각하던 보배와서 SOS. 식당 사장님 말도 당연히 들어봐야 겠지만, 분명 지들이 문제 일으키고 피해자 코스프레 하는 걸꺼임.
  • 레벨 대위 3 부산어부30년차 12/08 14:40 답글 신고
    내가본 주유소개는 일본차만 보고 짖던데.
  • 레벨 대위 3 무시긴 12/08 14:46 답글 신고
    반대1 ㅎㅎㅎ
  • 레벨 대령 1 등신만보면우는형 12/08 14:49 답글 신고
    분명 맞을짓을 했으니 맞은거야
  • 레벨 하사 1 풍정남 12/08 14:49 답글 신고
    이래서 보배횽들은 중립 똻이지요
  • 레벨 준장 스바시바 12/08 15:04 답글 신고
    정치적 관점이 다르다고 쓰레기 취급하는것봐라
  • 레벨 하사 1 지털보 12/08 16:04 답글 신고
    이걸 정치적 관점으로 몰아가네...
  • 레벨 중장 드라쿨 12/08 21:34 답글 신고
    ㅋㅋㅋㅋㅋㅋㅋㅋ

    정치적 관점과 매국행위를 구분 못하는 것 보니,

    자위당 지지할 듯~~
  • 레벨 중령 2 도매업자 12/09 02:45 답글 신고
    민주당을 지지하지 않는다 --> 정상
    문재인을 지지하지 않는다 --> 정상
    자유일국당을 지지한다 --> 개ㅆ발 m2 애b 뒤진 개ㅎ로 씹ㅅ끼
  • 레벨 하사 2 바지오우 12/08 15:16 답글 신고
    저카페에서 많이싸움
    개또라이들만 모아놨음
  • 레벨 중위 3 6652 12/08 15:19 답글 신고
    식당주인이 장사 접거나 망하려고
    폭행 했겠나 생각드네
    일베면 일베서 도와달라야지
    보배가 도움주면서 역고소 당하고
    소송 당할수 있는데
    그런 피해까지 입고서라도 도와주는
    보배인줄알고
    본인이 사랑하는 일베집단에겐
    그런 피해 안가게 하고
    친여권 보배 피해가게
    해서 이득 챙기고
    튈려고 했고만
    일베의 교활함이 적나라하다
    튀긴 왜 튀냐???
    일베가서 사정하면서 해봐라
  • 레벨 소령 3 왕대괄장군 12/08 15:27 답글 신고
    와 혹시나했건만 지 유리하게만 썻구만
    진짜 억울하면 튈이유가 없지
    아무래도 개는 묶여있었던거 같구만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하사 2 물이야 12/08 23:13 답글 신고
    빵 터짐 ㅋㅋㅋ
  • 레벨 하사 1 지털보 12/08 16:03 답글 신고
    정치적 성향이 달라서 편을 가르는게 아니라 사람인지 아닌지만 판단합니다. 기본적인 사람이 지녀야 할 인성이 없으면 사람새끼가 아니져. 그걸 편가른다 하면 안됩니다.
  • 레벨 병장 쵸코렛또 12/08 16:12 답글 신고
    개두인간아닌거알아본겨??
    대박
  • 레벨 상병 런던저스틴 12/08 16:34 답글 신고
    욕 쳐먹어도 될 인간이긴 합니다. 한가지 걸리는건 주방에서 개가 나왔다는건 좀 믿어지지가 않네요. 우리나라 식품위생법이 정말 널널하다고 해도 주방에 개가 자유롭게 다닐 수 있다는게 사실일까요? 사실이면 저기 식당도 행정처분을 받아야 될거 같은데요.
  • 레벨 하사 3 김기정입니다 12/08 16:37 답글 신고
    그저 도와주세요 허면 도와주는 보배흥신소 아니다.한두번 당허냐? 그렇죠?
  • 레벨 중사 1 불량유저 12/08 16:45 답글 신고
    늘 그러하듯....

    '억울해요'는 양쪽 다 입장을 들어봐야죠.
  • 레벨 대위 1 AJcompany 12/08 17:26 답글 신고
    두번째 배댓이
    중립지켜본다는 말이였죠?
  • 레벨 소장 파워스텝 12/08 18:04 답글 신고
    참! 별 사람다있군요!!!
  • 레벨 하사 3 kaikiske 12/08 18:19 답글 신고
    정말 인간의 탈을쓰고 어떻게 저럴수 있나.... 정말 똑같은 아픔 꼭 겪어보길 바란다
  • 레벨 중장 이쁜이걸 12/08 18:43 답글 신고
    아이고
  • 레벨 원사 1 사채업자문군 12/08 19:05 답글 신고
    나만 누가 누군지 헷갈리는겨?
  • 레벨 병장 천안수리나먹죠 12/08 19:07 답글 신고
    돈쳐있는 새x들이하는 전형적인 이야기
  • 레벨 중위 1 조시나뱅뱅 12/08 19:56 답글 신고
    드러운 나짝 어떻게 생겼는지 꼭좀보고싶네
  • 레벨 하사 1 툰툰사마 12/08 20:07 답글 신고
    부동산까페에서 왓다길래 이럴줄 알았음.
    거기까페가면 죄다 일베에 지들이 뭐 최소 30억씩은 갖고 잇다고 짖걸임
  • 레벨 중위 2 헬게이트 12/08 21:00 답글 신고
    충격인게 조국에 관한 글이나 다른글은 견해가 다르니 이해할수있다쳐도 민식이 부모글은 정말 충격적입니다 정치적 견해와 전혀 상관없는 부분 아닌가요? 거기다 그 아이는 불의의 사고로 유명을 달리한 고인인데 고작 본인 애새끼 앞에서 싸대기 처맞았다고 충격이라는 양반이 할 소린지
  • 레벨 중령 3 새총대황 12/08 22:16 답글 신고
    민식이 부모 비하는 층격적
  • 레벨 원사 3 검은튤립 12/08 21:24 답글 신고
    식당개=충견
  • 레벨 소위 2 굶은악마 12/08 21:29 답글 신고
    아줌마! 나 대깨문인데 식당강아지돌출방지법 하나 만들자고 나씨한테 빌어봐,응?
  • 레벨 소령 1 쑤컹쑤컹개독먹사 12/08 21:55 답글 신고
    빤스런 ㅋㅋㅋ
  • 레벨 원사 2 Godongq 12/08 22:17 답글 신고
    개가 명견이네. 저런 벌레일가를 알아보고 짖어 대었으니....
    개껌이라도 하나 사주고 싶다.
  • 레벨 일병 숭구리당당숭당당9 12/09 00:48 답글 신고
    오저두요.
  • 레벨 병장 바꿔야산다2 12/08 22:37 답글 신고
    누구나 급하면 보배부터 찾는군요..
    우리 보배는 자정능력이 있는게 최고의 강점이죠
  • 레벨 일병 dominic 12/08 22:39 답글 신고
    상식적으로 식당에서 주인이 손님한테 사소한 이유로 선빵을 날린다?
    자영업 하시는 분들이면 고개가 가우뚱?
  • 레벨 이등병 멈춰라멈춰 12/08 22:39 답글 신고
    민식이법 무산시킨게 민주당이라는거 알리는

    변화구 같은데 베스트왔네 ㅋㅋ
  • 레벨 원사 1 앵글러입니다 12/08 23:25 답글 신고
    개가 큰일했네
  • 레벨 원사 2 사무엘스마일즈 12/08 23:27 답글 신고
    명견이네 명견. 어디 베충이가 보배화력을 이용하려고.........
  • 레벨 중위 3 그러는거아녀 12/09 01:45 답글 신고
    개잡년
  • 레벨 소령 2 제주탁송이차장 12/09 01:59 답글 신고
    유신의 후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 대위 3 지휘통제실 12/09 03:04 답글 신고
    어디서 약을팔아....보배를 뭘로보고....확.....이런 틀딱 일베충 새끼들....
  • 레벨 원사 3 희서예 12/09 04:37 답글 신고
  • 레벨 일병 먹고먹자 12/09 05:45 답글 신고
    솔직히 개나 고양이 좋아하지만 식당에 목줄도 안해놓은건 좀 아니라고 봐요.....반려동물도 좋지만 손님에게 해가 안되는 것이라면 좋겠네요.....
  • 레벨 상사 1 풍가 12/09 06:25 답글 신고
    마지막 ㅋㅋㅋ
  • 레벨 중위 3 하늘에별이i 12/09 11:08 답글 신고
    정치적인 거를 떠나서, 본인이 뭔가 불리한게 있으니 글 삭제한거는 맞는거 같네요.
  • 레벨 소위 3 또르르르르르르르르 12/09 11:27 답글 신고
    안그래도 글삭됐던데 뭔지 궁금했는데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 레벨 대장 오렌지색이호박색 12/09 11:42 답글 신고
    정치적인 관점이 다르다고 모른척 할수 있을가를 생각해 보았습니다.

    법이나 사회적인 보호를 받지 못한다면

    정치적인 성향을 떠나서 도와야 할겁니다.

    그러나 법도 있고 사회적인 안정망도 있고 충분히 잘 처리가 되고 있는 상황이라면

    굳이 돕고 싶지 않다는 것이 솔직한 심정이죠.
  • 레벨 이등병 개터리네 12/09 12:00 답글 신고
    난 이해를 못하겠네.
    누가 설명좀
  • 레벨 소위 1 야동아빠쟤흙먹어 12/09 12:02 답글 신고
    ㅋㅋㅋㅋㅋ 사회악 일베는 대한민국에서 박멸대상임.
    개가 알아본건가 ㅎㅎㅎㅎ
  • 레벨 훈련병 s350d 12/09 12:47 답글 신고
    개가 애기한테 달려들려고 했다는데 '야수의 심정으로 유신의 후예를 향해 짖었다'..??
    저 분이 어떤 사람이던간에 이렇게까지 극단적으로 말씀하실 필요가 있나요..
    이해가 안가는 맥락이네요.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훈련병 s350d 12/09 14:02 신고
    @구황제 수준 드러내지마시고 진정하세요. 어떤 것 때문에 그러시죠?
  • 레벨 준장 천안그남자 12/09 12:54 답글 신고
    개가 똑똑했네요
  • 레벨 중위 1 일렉트언니 12/09 13:11 답글 신고
    개가 토착왜구를 향해 짖었는데

    사람들이 못알아들었던거네요
  • 레벨 병장 마녀페카자이 12/09 13:46 답글 신고
    부동산스터디 수준 역시나네요 .

    보배 더럽히지말자 ....
  • 레벨 중령 3 크릉크릉크르릉 12/09 14:00 답글 신고
    드러운놈들 쳐맞을짓했네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