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비용 절감
(서브엔진 풀셋의 절반 또는 40% 수준의 가격)
2. 이미 AS용으로 많이 공급됨
(특히 감마엔진 4기통들)
3. 오토큐,파란손 입장에서는 엔진 교체해줬다는 명분과 실리 다 챙김
대체적으로 서브엔진은 자동차쪽 에서 직공급 되는경우가 많기에
엔진조립에대한 불안감은 상대적으로 적은편
참고하시길
= 피해차주가 너무 착해서 한마디 거드는 쿠스가 =
1. 비용 절감
(서브엔진 풀셋의 절반 또는 40% 수준의 가격)
2. 이미 AS용으로 많이 공급됨
(특히 감마엔진 4기통들)
3. 오토큐,파란손 입장에서는 엔진 교체해줬다는 명분과 실리 다 챙김
대체적으로 서브엔진은 자동차쪽 에서 직공급 되는경우가 많기에
엔진조립에대한 불안감은 상대적으로 적은편
참고하시길
= 피해차주가 너무 착해서 한마디 거드는 쿠스가 =
구조적으로 쇼트엔진이라는게 하부실린더측 즉 흔히 말하는 엔진블럭과 피스톤 크랭크로 내연기관의 아주 기본적인 쪽
실제로 문제에 중요한건 헤드쪽인 경우가 더 많은 것으로 알구요.
제가 아는 바로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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