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게시판 > 자유게시판


게시물을 뉴스나 다른 곳에서 인용하실 때에는 반드시 보배드림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642)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소장 박찬호뭐랬니 10/22 10:49 답글 신고
    하늘이 돕고 조상이 도왔습니다
    답글 20
  • 레벨 소위 3 고호랑 10/22 11:41 답글 신고
    신고전이고 애없으니 조상이도운거죠
    그런생활 평생갑니다
    바람도 안바껴요
    답글 7
  • 레벨 소령 3 말부리 10/22 11:41 답글 신고
    와 자식 놓고 결혼생활중에 이런일 생겼으면 우짤뻔ㅡㅡ
    진짜 이건 조상님이 도왔다고 할수밖에 없다
    여자 많이 만나봐서 아는데 외로워서 혹은 힘들어서 다른 이성 만났다고 하는여자들은 내가 미친듯이 잘해주면서 공주대접해줘도 다른 남자 만남
    왜냐면 한남자만 만나면 질리거든
    뇌 구조가 바람 필수밖에 없는 구조라서 어쩔도리가 없음
    이런여자는 조금만 잘해주면 남친이나 남편있어도 가랑이 벌리고다님
    글쓴이 마누라될뻔한 여자도 지금 용서하고 받아줘봤자 바람 필수밖에 없는 운명임
    오히려 결혼 후에 저지랄하면 더 큰 피를 볼수도있음
    싹은 그냥 쳐내야함
    답글 4
  • 레벨 일병 어둠의둘리 10/23 15:10 답글 신고
    어차피 이제 같이 못살아요 볼때마다 그생각날텐데 살수 있을거 같나요? 혼인신고 안한걸 다행으로 생각해야죠
  • 레벨 상병 요재 10/23 15:27 답글 신고
    하루라도 빨리 헤어지세요.
    미련을 가질수록 지옥은 배가 됩니다.
  • 레벨 중장 드라쿨 10/23 15:28 답글 신고
    나중에 시간 나실때마다,

    조상님들 묘소에 가서 성묘하고 인사드려야 될 듯...

    진짜 조상이 도왔고,

    여자는 널려있습니다.. 굳이 그런 여자랑 인연을 이어갈 필요 1도 없음..
  • 레벨 훈련병 랜랜 10/23 15:28 답글 신고
    진짜 시간이 약일꺼 같네요
    진짜 한번 바람난 사람은 한번으로 안끝나니 손절 하시고
    좋은사람 만나시길
  • 레벨 대위 3 니나잘하세요 10/23 15:33 답글 신고
    한번 오픈 하면 그담은 그냥 열려 있음..
  • 레벨 하사 1 산딸기새콤 10/23 15:52 답글 신고
    ㅜㅜ 힘내세요
  • 레벨 상사 3 불공장 10/23 16:18 답글 신고
    동거녀가 딴놈이랑 놀다왔는데
    용서하고 살겠다니
    부모님께 불효하는 겁니다.
  • 레벨 이등병 잘웃는여자가좋아 10/23 16:34 답글 신고
    걸레는 빨아도 걸레죠 모르면 모를까 이미 알게됐는데 못살아요 하늘이 도왔다 생각하시고 다른 인연 찾아보세요
  • 레벨 이등병 성월동화77 10/23 16:43 답글 신고
    힘든건 그때뿐...
    만약 결혼한다면, 이혼할때까지 계속 힘들 인연이네요.

    지금 와이프와 인연을 이어간다면, 님의 인생은 파국입니다....
    지금부터 진짜 좋은 사람을 만나세요, 동거기간에 바람 핀 여자는 결혼생활내낸 바람필겁니다.
    님은 의처증 환자로 살다가 지칠거구요...
    부디 헤어지세요.
  • 레벨 준장 하하하71 10/23 17:10 답글 신고
    동거녀한테 소송하세요 위자료 받으셔야될듯 -_-
  • 레벨 상사 3 동치성 10/23 17:13 답글 신고
    평소에 기도를 많이 하시나 어쩜 이리 은혜가 많으실까.
    사실혼관계 파탄책임으로 손해배상 고고.
    좋은 분 만나서 행복한 가정 꾸리시길
  • 레벨 훈련병 AUDIABTS5 10/23 17:25 답글 신고
    정말 쓰레기 중 상 쓰레기 년이네요
  • 레벨 준장 쿠로대장 10/23 17:55 답글 신고
    정말 이 여자 상대방에대한 예의는 눈꼽만큼도 없네요
    갈라서는게 답이네요 ...
  • 레벨 훈련병 호루스 10/23 19:53 답글 신고
    한번샌 쪽박 평생샘
    갈라지는게 정답,,
  • 레벨 이등병 goodgob 10/23 20:14 답글 신고
    처음이 아닐거라는데 500원 걸게요
    500원 거는이유는 그 여자의 가치가 오백원이니까
  • 레벨 하사 3 봄이구나 10/23 20:53 답글 신고
    ㅋㅋㅋ 이분 참 복이 많은 사람이구먼 그동안 그냥 스쳐간 인연인거여요 너무 미련가지지 마요
  • 레벨 원사 3 토종올갱이 10/23 20:57 답글 신고
    다행인줄알고 빨랑끝내고 새 사람 만나시길 ..
  • 레벨 병장 플래션s 10/23 21:19 답글 신고
    나중에 살인자 되실뻔 했어요.
    그냥 놓아주세요.
    아차하는 순간 큰일 납니다.
  • 레벨 이등병 필요한자 10/23 21:46 답글 신고
    다시 시작하세요 평생 맘고생하다 요절합니다
  • 레벨 하사 3 카페오래오 10/23 22:11 답글 신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이걸 물어봐야 알어?ㅋㅋㅋㅋㅋ
  • 레벨 상사 1 삐이이콕 10/23 22:40 답글 신고
    식전 애없으니 됐네요..
    하늘이 도왔네..
    조옷될뻔...
  • 레벨 하사 1 내가주지여 10/23 22:43 답글 신고
    꺼지라고하세요 맨몸으로 내보내시고요
  • 레벨 소령 3 달려라이차장 10/23 23:03 답글 신고
    점쟁이로 전업하시는것도 한번 고려해보세요.
  • 레벨 일병 월리요 10/24 00:12 답글 신고
    우와 이런경우도 있구나... 천운입니다.
  • 레벨 병장 얼라리꼴라리 10/24 09:46 답글 신고
    한번바람피면 언젠가는 또핍니다 ㅎㅎ
  • 레벨 원사 1 초시공애 10/24 10:45 답글 신고
    제가 볼땐 혼인신고 전 이고 아이도 없으니 진짜 천운 같습니다 다행이네요 얼른 다른 사람 만나세요
  • 레벨 일병 대구가람 10/24 14:01 답글 신고
    정리가 천퍼센트 정답입니다! 더이상 고민하지 마세요~
  • 레벨 중사 3 아카펠라 10/25 02:41 답글 신고
    아니 애도 없는 상태에서
    거르면되는 여자를 거를수있는 상황인데 무슨 애들도 아니고 ...어리냐? 혹시?

    그냥 헤어지고 딴여자 만나 ;;;
    뭔 개소릴 존 나 길게 써놨어;;

    헤어지고 착한여자 존 나 많아
    정안되겠으면 동유럽이나 동남아시아 가서 결혼해 요즘 죄다 상향 평준화되서 국제결혼도 개좋다
  • 레벨 중령 1 우치하X사스케 10/26 16:25 답글 신고
    정말 충격이 크셨겠네요.. 힘내세요 ㅠ.ㅠ
    혼인신고도 안하셨길 바랍니다.

    어떻게 결혼식 안올린 결혼한지 7개월도 안되었는데 바람입니까;;;;;
  • 레벨 상사 2 셰스코보배지점 10/29 00:09 답글 신고
    에휴...
  • 레벨 이등병 청담자이 10/29 11:48 답글 신고
    큰일이지만 그나마 혼신전이라 다행이이라고 생각하네요...1년도 안되서 어찌.,.
  • 레벨 훈련병 만들다 10/29 12:00 답글 신고
    결혼도 안하고 아이들도 없으면 그냥해어지면 되죠 남자분 생각은 남주기 아까운거라고 생각 됩니다 나중에 아이라도 생기고 해서 이런일이 생기면......
  • 레벨 훈련병 산속도시 10/29 12:06 답글 신고
    끝내시는게 옳바른선택입니다.
  • 레벨 병장 취발이 10/29 12:43 답글 신고
    바람은 음주운전 같은거죠, 걸린게 정말 재수없게 딱 한번 해봤는데 걸린거겠습니까....바람 피는 사람은 바람 못끊습니다. 그 사람이랑 연을 끊어야지
  • 레벨 대위 1 히야신스주니 10/29 13:39 답글 신고
    솔직히 아이없고 혼인신고전이시면 마지막으로 대화한번더 하시고 정리하시는걸로 가닥잡으세요. 폰은 부셧으니 잘하신 거긴했으나, 어차피 폰바꿔도 그사람은 다시 연락올거 같고요. 여튼 정리하시는게 맞는거같네요. 시작하면 못끊는데 외도죠.
  • 레벨 이등병 도현이야 10/29 14:01 답글 신고
    두려움에 다른 생각 마시고 올바른 결정 내리시기를 바랍니다.
  • 레벨 일병 줄무늬할배 10/29 14:04 답글 신고
    네이버 아내바람에대처하는법 들어가보세요
  • 레벨 이등병 ymtJR 10/29 17:08 답글 신고
    바람은 개버릇임
    단호하게 끝내고 제대로 먹여야 함
    뭐가 아쉬워서 상대를 배려함...
  • 레벨 일병 우주비행차 10/30 17:14 답글 신고
    무와 여자는 바람들면 끝. 절대 재사용 불가함
  • 레벨 상병 대꺼리 10/30 17:25 답글 신고
    더좋은분 많이 있습니다.그래도 세상은 넓고 여자는많다.
  • 레벨 훈련병 달콤한것 11/11 10:37 답글 신고
    힘내세요! 정리하시는게 좋을듯합니다. 세상에 좋은 여자 많습니다.
  • 레벨 훈련병 리퍼44 11/15 20:45 답글 신고
    이런 여자랑은 용서하고 같이 살아도 또 반복됨.. 한번 걸레는 빨아도 걸레
    진짜 하늘이 도와서 지금이라도 알게된게 천운임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