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저는 구미 인의동 ○○아파트 맞은편 빌라에 사는 사람입니다.
다름이 아니라 건너편 ○○아파트에 사는 사람이 저희 빌라 및 옆 빌라 주차장을 번갈아가며 상습으로 무단 주차를 합니다.
알고 보니 바로 길 건너편 ○○아파트에 사는 사람이더군요...
하루이틀도 아니고 이곳에 주차만 하고 건너편 ○○아파트 102동으로 유유히 걸어가시더군요...
특히 비가 오거나 눈이 내리면 저희 빌라 건물 안쪽 주차장을 자주 이용하십니다.
빌라 특성상 비가 오거나 눈이 내리면 눈, 비를 피할 수 있는 공간이 4곳밖에 되지 않습니다.
세차를 하고 얼마 안 돼서 눈이나 비가 오면 누구나 건물 안쪽 주차를 선호합니다.
같은 주민분이 먼저 주차를 하면 어쩔 수 없지만 건물에 살지도 않는
외부 차량이 안쪽 주차장을 사용한다는 게 괘씸해서 글을 남깁니다.
주차공간이 세대당 0.7대라서 부족한 상황입니다.
이러한 사실을 건물을 관리해 주는 업체에도 알렸으나
외부차량 주차 시 견인 조치하겠다는 안내 문구만 건물 외벽에 붙이고
전혀 관리가 되지 않아서 답답한 마음에 이곳에 글을 올립니다.
부디 이 글이 널리 퍼져서 차주님이 보시고 추후에는 본인이 살고 있는 아파트 주차장에 주차를 하시길 바랍니다.
추가설명1=
1, 2, 3번 구역이 저희 빌라 주차장으로 알고 있는데
"1번 구역" 에는 포르쉐 차주 뿐만 아니라 길 건거편 ○○아파트에 사는 사람들 차량들이 수시로 주차를 합니다...
보시다시피 "3번 구역"이 여름에 태양이나, 눈, 비를 막아줘서 명당 자리 입니다.
그런데 포르쉐 차주님은 꼭 이곳에 주차를 하시더라구요.
게다가 뒷쪽에 있는 빌라 주차장에도 번갈아 가면서요..
추가설명2=
건물주 차량 아니냐는 댓글이 몇개 있던데 우선 건물주 차량 아니구요
이미 몇달전에 건물주 및 건물대행업체에 이 사실을 알렸습니다.
저는 작년 여름부터 이곳에 살고 있는데 작년 여름 장마철에도 해당차량이 주차되어있었고 특히 눈이나 비오는날에 저희 빌라 및 옆빌라 안쪽 공간에 주차되어있었습니다.
건물주는 타지역에 사셔서 이런 사실을 당연히 모르고 계셨고 내용을 전달드리자 저에게 죄송하다며 조취를 취하겠다고 하셨습니다. 저는 입주차량현황판을 제안했지만 호실 및 차량번호를 기재하면 개인정보 유출로 인해서 다른 대안으로 "외부차량 주차금지" 표지판을 건물 외벽에 붙여주셨습니다.
그게 작년 12월달이 였는데 계속해서 해당차량이 주차되어 이곳에 글 올렸습니다.
누구 하나 나서는 사람이 없으니 이런일이 계속해서 발생하는것같은데 신상파서 매장하려는 의도가 아닙니다. 이사실이 본인에게도 전달이 되서 앞으로 본인 아파트 주차장에 주차하면 끝날일이구요. 혹시라도 제가 오해하고 있는 부분이 있다면 글 내리고 직접 사과드릴 테니까요
※해당 차주 욕설은 삼가주세요. 해당 차주가 고소라도 하면 본인에게 피해가 갈 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베스트 게시글이 되었는데 이 게시글이 보배드림 외에 유튜브 콘텐츠나 뉴스로 기사화되는 걸 원치 않습니다.
(↑이걸 보시고 그럼 "이슈화 되지 않고 그 사람이 보고 지 아파트에 주차하길 바라면 여기다 글 쓰지 말고 직접 연락을 하세요. 뭘 원해서 글을 올린건지 모르겠네요."
라며 딴지를 거는 분이 계신데 제 말을 제가 직접 올린 보배드림 외에 다른 곳에서 이슈화되는 걸 원치 않는다고요.
말이 아 다르고 어 다르다고 다른 누군가가 다른 의미로 해석해서 글 올리는 걸 원치 않는다는 뜻입니다.)
차라리 차에서 숙식을 해결하지...
누가보면 벤틀린줄...
ㄷㄷㄷ
그라고...
빌라는 사유지에 속하는걸로 아는데...
주민들 동의하에 입구 막아 버리세요!!
제발 반성하길...
"외부주차 환영" 시간당 100,000원 이라고 공지를 붙이시면
확 줄어듭니다.
어느 아파트 앞에, 그렇게 관리하는곳이 있더군요. 관리하는사람없는데 불법주차 한번도 못봤습니다.
네가 아는 사람이면 다시는 그러지않겠다고 합니다
죄송하다고 하네요
이런 글을 올려야지 임마
뭐 글을 내려주세요? 건방진 소리하고 자빠졌네
이런걸
물어보고 자시고 할게있나?
요즘 보니까 상가를 가도 주차공간 적은 곳은 상가입주자에게 1칸씩 배정해서 그 상가입주자가 알아서 하게끔 하더군요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