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번째 영상입니다.
동영상 파일이 한개씩만 올라가네요.
첫번째 영상내용입니다
우선 주의 깊게 보실 부분은 반납시 직원이 사진대조하는 작업 시점을 주의 깊게 봐주세요
검수하는 동안 차는 안보시고 거의 촬영중이셨고 잠시 들어와 사진찍고 다시 나가셔서 검수하는 곳에 계시다가 저희 직원 안내로 (스크래치 뱔견 때문에) 다시 사무실로 들어오게 되었고 소파에 앉아계시는 동안 출차전에 찍어두었던 사진과 비교하는 장면이 나옵니다 검수 완료된 상황이 아니라 재확인 후 고지하기 위함입니다 검수 끝난 상황이라고 하시는데 다시 사무실로 안내해서 잠시 기다려 달라고 할 이유가 다른게 있겠습니까 끝났으면 가셔도 된다고 했겠죠
전체 약 8분 용량이고 사무실에서 소파에 앉아 기다린 시간은 4분
남짓 차량 도착 후 고지까지 8분 정도 소요 되었는데 20 분이라고 하시고
차량 이동문제도 영상보시면 다른 차량에 방해되어서 잠시옮긴것 입니다.
2. 차 이동 후 블박전원을 바로 꺼버림
3. 이동 주차 후 주차하신분이 화면에 안보이다가 7~9초 이후 cctv화면에 보이면서 처음 검수하신분께 기스난 부분 말함
애매하네요.... 하필 cctv 사각지대에 주차된 것도 처음에 검수하면서 확인 못한것도...
앞으로 이런 논란을 없앨려면 반납하는 구역에 4군데 cctv 설치하시고 반납zone을 만드세요.
고객이 반납 zone에 주차하게 하고 그 자리에서 검수하고 확인하는걸로 하시면 될거같네요.
그렇게 안하는이유가궁굼하네요 어찌되었든 바로검수하면서 바로말했음문제없는데
공백의시간이있고 이건 업체측에서의잘못된방식인거같은데요
2. 손상 확인 후 메모리 수거하기 위해 메모리카드를 뺀것 이구요
3. 이미 처음 검수한 사람이 사무실에 들어와서 해당 부위 사진을 컴퓨터로 확인 중이었던걸 봐주세요
차량이동하신 직원이 발견한게 아닙니다 모니터 확대해서 봐주세요
조언 감사드립니다
방안을 만들어야 겠네요 이렇게 이슈되긴 처음이라서요
고의로 손상시켰다는 누명을 벗어야지요
글 잘쓰는 파워블로거도 아니고 글을 잘쓰지도 못하고 그저 사실만 밝히려고 합니다
마음이 씁쓸합니다
이렇게 비난을 여러분에게 받게 될 줄 몰랐습니다
각자에 사정이 있고 주장이 있는건데 너무 몰리는것 같아서요
힘 없는 업체일 뿐이네요추천 0반대 5
--------------------------------------------------------------
님이 쓰신 댓글입니다.
차량이동하신분이 블박을 껐는데
정작 그 분은 발견을 못했고, 다른 직원이 발견을 했는데
도대체 블박은 왜 스크레치를 발견도 하지 않은 사람이 내리는 시점에서 블박이 꺼진거죠?
"손상을 확인 후" 블박을 제거했다고 했는데
두번째,세번째 영상으로 봤을땐 주차를 하면서 블박을 제거한걸로 보이는데
이 부분 설명 좀 해주시죠.
영상으로 따지면
블박이 꺼지고-> 직원이 입구에 들어설려고 할때 직원이 나왔고 -> 스크레치 확인 했다인데
글로 설명한건
손상을 확인 후 -> 차량을 이동했고 확인할려고 블박을 제거했다인데
설명 좀 부탁드립니다.
cctv 보시면 상황판단 가능하실것 같습니다
문제는 저희가 고의로 손상시켰다는게 본질인데 영상보시고 판단해 주세요
2. 차 이동 후 블박전원을 바로 꺼버림
3. 이동 주차 후 주차하신분이 화면에 안보이다가 7~9초 이후 cctv화면에 보이면서 처음 검수하신분께 기스난 부분 말함
애매하네요.... 하필 cctv 사각지대에 주차된 것도 처음에 검수하면서 확인 못한것도...
앞으로 이런 논란을 없앨려면 반납하는 구역에 4군데 cctv 설치하시고 반납zone을 만드세요.
고객이 반납 zone에 주차하게 하고 그 자리에서 검수하고 확인하는걸로 하시면 될거같네요.
2. 손상 확인 후 메모리 수거하기 위해 메모리카드를 뺀것 이구요
3. 이미 처음 검수한 사람이 사무실에 들어와서 해당 부위 사진을 컴퓨터로 확인 중이었던걸 봐주세요
차량이동하신 직원이 발견한게 아닙니다 모니터 확대해서 봐주세요
조언 감사드립니다
방안을 만들어야 겠네요 이렇게 이슈되긴 처음이라서요
고의로 손상시켰다는 누명을 벗어야지요
글 잘쓰는 파워블로거도 아니고 글을 잘쓰지도 못하고 그저 사실만 밝히려고 합니다
마음이 씁쓸합니다
이렇게 비난을 여러분에게 받게 될 줄 몰랐습니다
각자에 사정이 있고 주장이 있는건데 너무 몰리는것 같아서요
힘 없는 업체일 뿐이네요
최초 게시자님이 사고로 차량을 긁은거라면..
이삭님이 고의로 차량을 긁은거라면..
꼭 사이다 결과를 기대하겠습니다.
그렇게 안하는이유가궁굼하네요 어찌되었든 바로검수하면서 바로말했음문제없는데
공백의시간이있고 이건 업체측에서의잘못된방식인거같은데요
랜트하신분 사진과 같은 구도로 사진을 찍어서 보이는지 비교해 보면 좋을것 같습니다.
2. 손상 확인 후 메모리 수거하기 위해 메모리카드를 뺀것 이구요
3. 이미 처음 검수한 사람이 사무실에 들어와서 해당 부위 사진을 컴퓨터로 확인 중이었던걸 봐주세요
차량이동하신 직원이 발견한게 아닙니다 모니터 확대해서 봐주세요
조언 감사드립니다
방안을 만들어야 겠네요 이렇게 이슈되긴 처음이라서요
고의로 손상시켰다는 누명을 벗어야지요
글 잘쓰는 파워블로거도 아니고 글을 잘쓰지도 못하고 그저 사실만 밝히려고 합니다
마음이 씁쓸합니다
이렇게 비난을 여러분에게 받게 될 줄 몰랐습니다
각자에 사정이 있고 주장이 있는건데 너무 몰리는것 같아서요
힘 없는 업체일 뿐이네요추천 0반대 5
--------------------------------------------------------------
님이 쓰신 댓글입니다.
차량이동하신분이 블박을 껐는데
정작 그 분은 발견을 못했고, 다른 직원이 발견을 했는데
도대체 블박은 왜 스크레치를 발견도 하지 않은 사람이 내리는 시점에서 블박이 꺼진거죠?
"손상을 확인 후" 블박을 제거했다고 했는데
두번째,세번째 영상으로 봤을땐 주차를 하면서 블박을 제거한걸로 보이는데
이 부분 설명 좀 해주시죠.
영상으로 따지면
블박이 꺼지고-> 직원이 입구에 들어설려고 할때 직원이 나왔고 -> 스크레치 확인 했다인데
글로 설명한건
손상을 확인 후 -> 차량을 이동했고 확인할려고 블박을 제거했다인데
설명 좀 부탁드립니다.
사진 보면 바로 답 나올꺼 같은데요..?
저녁에 할때도 같이 후레쉬 비추면서 고객과 같이 하고 그자리에서 발견못한 스크레치는 업체에서 부담하지
고객에게 후에 이런게 발견 되었다고 통보하지 않습니다.
어느 고객이 내가 같이 발견 못한 스크레치를 인정하겠습니까?
직원이 옮겼으니 직원이 긁었겠죠
전체 약 8분 용량이고 사무실에서 소파에 앉아 기다린 시간은 4분
남짓 차량 도착 후 고지까지 8분 정도 소요 되었는데 20 분이라고 하시고
-----------------------------------------------------------------------------
말씀을 이상하게 하시네요
경찰분도 이미 다확인했고
업체에서도 다 인정하셨잖아요?
사무실 들어가기 전에 저한테 스크래치 얘기하지 않았다는점
그리고 제 허락없이 마음대로 차를 움직이고 숨겼다는점
미리 왜 얘길 안했냐하니
제 기분이 상할수도 있을까봐 라고 말씀하셨잖아요?
그런데 이제와서 스크래치 발견때문에 다시 사무실로 들어오게 되었다?
저한테 스크래치 발견했다는말씀 전혀 없으셨잖아요
처음에 검수하실때도
제가 차를 대자마자 조수석 범퍼 확인하셨죠?
확인하고 차를 한바퀴돌고 내부까지 모두 보는동안
제게 스크래치에 대한 "스" 자도 말씀하신적 없으셨잖아요
그리고 그자리에서 스크래치를 말하고 사무실로 들어가면 제가 가만히 사무실에 들어가겠습니까?
나중에 스크래치 언급했을때처럼
바로 저도 사진들 확인하려고 사진 pc에 있는거 확인하려고 연락취하죠
뒷부분 블박이 꺼져서 더 의구심을 낳고 있는데
다른 주차되있는 차량이 많은데 그챠랑들 블랙박스 올리면 가장 깔끔하게 문제 해결될것 같습니다.
다른차량 블랙박스에는 사람들이 옹기종기 모여앉아있는 모습부터 뭔가 보이지 않을까요?
cctv 상에선 보이지 않는 사각지대라서요
왜 논점을 계속 흐리고 계시는지 모르겠네요
정작 당사자
ㅇㅅ렌트카천호점 사장님은
여기 계신분이 뭐라 하고 있는지도 모르는것 같은데
CCTV 사각지대 및 급작스러운 블랙박스 off ?
거기서부터 수상한점인데 그것만 밝히시면됩니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