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일이 있는줄 지금에서야 알았네요.
같은 세종 사람으로 참 부끄럽고 같은 하늘.. 아니
같은 세종에 있다는게 마치 죄를 짓고있는 느낌이네요.
당신이 지금 할말하면서 살수있는건 독립군들의 희생이 있다는걸 잊지마시요.
조회 18,584 |
추천 246 |
2023.03.02 (목) 11:38
사이버매장 차량광고 신청 02-784-2329
인터넷 신청


그정돈 해야죠
이새키를 부관참시 해야는데..
저분들 한텐
적개심이 있을겁니다.
그정돈 해야죠
너거나라로 돌아가라 원숭아
그리고 광복후 한자리 차지해 건국에 공헌하고 일등공신되고 기득권되고.
ㅋㅋㅋㅋ
ㅗ ^^ ㅗ 이거나 먹어라~
아는 분들은 하루빨리 손절하시길 바랍니다
그리 얘기하면 알아차먹을까
미친개는 된장발라 구워야 되요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