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마전 아들이 학교폭력의 피해자가 되어 글을 올렸던 사람입니다. 이미 해결되었기에 굳이 링크는 걸지 않았습니다.
다행히도 경찰조사에서 제 아들 무혐의, 상대방 혐의 있음으로 가정법원 송치되었구요..
교육청 학교폭력 심의위원회에서 저희 아들은 피해자로, 상대방은 가해자로 명확히 판정되었습니다.
이에 그때 보여주신 작은 관심에 감사를 드립니다.
특히나 JYEnt님께서 쪽지를 주셔서 서로 통화하며 이것저것 조언해 주셔서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일이 어제 저녁에 모든게 확정 되어서 오늘 아침에 지인들보다도 제일 먼저 JYEnt님께 감사전화 드렸습니다. 이 자리를 빌어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
요즘 에쿠스님 일로 시끄럽더군요..
누가 정답을 알고 있지는 않겠지만 서로의 입장이 다를수도 있는거군요..
그 사건에 저의 생각을 조금만 밝혀 본다면.. 저는 보배드림에 도움을 요청하였고 누군가 적극적으로 나서서 도와주셔서 덕분에 일이 잘 해결되었습니다. JYEnt님은 저와 일면식도 없으며 사는 곳도 멀더군요.. 허나 도움을 주셨고 기꺼이 받았습니다.
이런게 보배드림이겠지요..
살면서 그런 일이 발생하면 안되겠지만.. 다시 도움이 필요하다면 저는 또 보배드림에 도움을 요청 할것입니다. 그리고 이번에 학폭관련일을 겪으면서 처리한 경험으로 이쪽으로 억울한 분들이 있으면 최대한 돕겠습니다.
서로 다름을 인정하고 토론할 수 있기에 보배드림이겠지요.. 감사합니다.
잘 해결되길 바랍니다
후기 고맙습니다
폭행증거는 사라지고(경찰이 cctv 삭제되었다고함)
우리아들은 분쇄골절로 대학병원에서 수술까지 했는데 맞다 한대 쳤다고 쌍방으로 나왔습니다.
우리애 단순폭행 상대방 폭행치상
수사관이 가해자부모가 얼마나 바쁜분들이줄 아냐는 소리까지하고 애팔아 돈벌려는 버러지 부모취급하더군요.
아무쪼록 아들 잘 지켜주세요.
이젠 검사실에서 형사조정하라고 전화올겁니다.
형사조정 안한다면 검사가 협박 비스무리 말해도
겁먹지 마시고 잘 헤쳐나가시기 바랍니다.
하면 복구될 수 있습니다(시간이 걸리고, 복원도 100% 보장은 아니지만. 그러면 증거 훼손으로 추가 형량도).
보통 가해자측이나 찜찜한 측에서 일부러 삭제하는 경우가 많죠. 그리고는 핑계를 대죠. CCTV나 자동차 블랙박스도 마찬가지 원리. (훈계질은 아니고 그냥 해본 말입니다)
수고 많으셨습니다.
학교와 경찰이 삭제되었다하고 변호사도 경찰이 없다하면 정보공개청구해도 힘들다고 하지 말라해서 포기 했는데 그게 아직까지 부모가 적극적이지 못해 아들에게 미안함뿐이네요.
제가 다 후련하네요ㅎㅎ
다행입니다~~
많으십니다
~~^^
마음 고생 많으셨겠어요 앞으로도 보듬어 나가야 하는 진행형이니 힘내세요ㅠㅠ
큰활약하는분들보고 감동받아서 시작했어요.
주민등록증에 붉은글씨로 학폭가해자 라고 박아놓고,
이사할때마다, 미성년자 성폭행범처럼 이웃주민에게 공지 해야합니다.
학폭저지른 과오로 평생 고통받게 만들어야 합니다.
그래봤자, 학폭으로 자살한 아이들은 살아돌아오지 않습니다만....
제대로 문제 해결이 되어 다행입니다.
말씀하신대로 아들 더 신경쓰며 관심 갖겠습니다.
보배활동도 열심히 하겠습니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