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 자유게시판
쪽지 | 작성글보기 | 신고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freeb&No=2953338
쪽지 받으신분의 자녀분이 속상함을 토로하셨더라고요
그냥 다가와서 손님 음료 더 필요한 건 없으신가요 하고 손님이 오래 있었다는 걸 둘러서 환기시켜주면 될 것 같은데
젊은 고객이 아예 이쪽으로 안온다는둥 저런 내용은 너무했네요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0/2000자
목록 이전페이지 맨위로
월매나 오래 있었길래 저럴까유 ㅎㄷㄷ
세상 참
이걸 항의한다고 올린 자식새끼는 사람인가? 나같으면 쪽팔려서 못올리겠다
50대 이상 주로 모여있는 카페 있음.
20,30대 한명도 없음.
사장 말이 이해가 됨.
매너있게 있는다면 오래있는다고 뭐라할 사람 없겠지요.
일단은 양쪽말을 다 들어봐야 할것 같습니다만...
아들도 염치가 있으셔야 할듯..
오히려,본인 아버지에게 카페이용에 대한 이야기를 해주는 것이 더 이롭지 않나 싶음.
7시간,노트북 무한충전,1,2시간 외출후 착석=커피한잔
.
.
글쓴이 당신이 카페주인이라면..
어떻게 했을것 같소이까?
그게 젤로 궁금하나이다.
푸하하하하
역지사지가 되야 이해할려나
넘 했다
뭐이가 잘났다고
답답해서 오래 못앉아 잇던데ㅋㅋ
니가 뭔데 선동이야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