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글에서 사진들이 안올라갔었네요.
이전에 제가 올렸던 글인데.
아침에 출근해야하는데 주차 이렇게 해놔서 빼달라고 전화했더니
내려와서 보더니 이런걸로 전화하지 말라고하고 조수석 타서 넘어가라고 하네요. 차 안 빼겠다고 협박을 또 하고언성이 높아지니 차가 선 안넘었다고 하는데 어이가 없더라고요.
대략 이런 상황이었습니다.
이후에 아파트 까페에 글을 올렸더니 바로 다시 연락오더라고요
그러고 나서 까페에 댓글들이 달리기 시작했는데
이런 댓글들이 달리네요..... 저정도 선넘는건 약과라는 댓글.. ㄷㄷ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