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포동 버거집에서 저녁 5:20분쯤 시켰는데 30분쯤 지나서 배달완료뜨더라
배고팠어서 신나는 마음에 현관 열었더니 없대?
20분... 30분 지나도 소식없길래 매장 전화해보니 안받더라
족히 구라 좀 쳐서 30통은 한거같다
배민에도 연락해보니 사장이 연락 안되서 자기네들이 해줄게 없다고 기다리라고 하니 사람 미칠 노릇
저거먹고 출근했어야 했는데 고픈 배 움켜쥐고 겨우 출근함
2시간만에 연락 닿은 사장은 " 나 밖인데 바쁘니까 용건만 간단히 " 이지랄하더니 아줌마가 비즈니스 하느라 바쁘시다고
전화를 끊으라카더라
순간 내 머리속에 든 생각은 "?? 내잘못인가?" 이게 가스라이팅이지 ㅇㅇ
대체 전화도 안받을거면서 매장전화를 왜 자기 개인 휴대폰으로 돌려놓은건지 아직도 이해 안됨
그리고 중간중간 내말 잘라먹고 자기 바쁘다는 말 언성 높여서 나도 같이 언성 높인건 맞다
근데 이 상황에서 소리 안지를 형님들 몇분이나 계실런지
배고픈데 밥 못먹고 출근해 / 내 시간 3시간동안 전화만 붙잡고 있어 / 근데 사장 대처 이상해 / 자기잘못 아니라고 하고
진짜 난 참을만큼 참았다고 생각한다
사장이 왜 나한테 화를 내는지 모르겠는 이상한 상황이지만 어쨋든
지는 자기잘못 아니고 배민잘못이라고 모르쇠 시전
배민에 전화해보니 자기들 잘못 아니고 사장 잘못이라고 모르쇠 시전
와 진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성 잡고있느라 뒤질 뻔했다
원래 배달기사가 잘못되도 가게 사장이 중간에 연락해서 대처하고 다 해결되면 고객한테 알려주는게 정상 아님?
내가 왜 배달기사 연락도 해봐야되고 가게에도 연락해봐야되고 배민에도 연락해봐야되는거임
여튼 아줌마 처음에는 죄송하다고도 안하다가 몇번 소리치니까 그때서야 아 죄송 근데 저 밖임 이러긴 하더라
배달업체 쪽에서 연락갈거니까 거기서 환불받아라 하길래 진정하고 알았다했는데
웬걸? 거기서도 연락안옴 ㅋㅋㅋㅋㅋ 환장함
결론은 다시 배달받고 환불도 받긴 했는데
솔직히 배달 잘못 있을 수 있는 일이라 생각함 사람이니까
근데 사장 대처가 아주 좆같은게 사람 빡치게 하는데 재주 있더라
처음부터 죄송합니다 제가 빠르게 처리해드릴게요 불편하셨죠? 이러면 넘어갔을거다
애미 사장년 아 전화 못받은 내가 죄인이네예 제가 아주 큰! 실수를 했네예 하길래 아갈창 날릴뻔했다
형님들 여긴 진짜 걸러라 사장 마인드가 엿같은게 지금 이런 실수 본인도 당할 수 있다
솔까 사장이 음식보냇는대 안왓으면 배달기사한테 전화해서 따져야지 바쁜 자영업자에게 싸이코패스처럼 수십통 전화걸고 환불받고 햄버거까지 먹었는데 1점 테러는 뭔짓이여...
전화도 못받을 정도의 배달맛집이라...거기가 어딘가요 꼭 먹어보고 싶내요.
진상은 지가 진상인지 모름...
햄버거도 쳐먹고 가게망하라고 이렇게 글싸질르고?
욕쳐먹고싶어서 글올렸냐?
똥오줌 구분못해?
치킨 시켰는데 50분 걸린다구 해서 기다리구 있는데
1시간 지날때쯤에 배달 완료 떠서 확인 해보니깐 음식은 없드라구요
그래서 가게 전화를 했는데 받지를 않음 한 10통은 했음 ... 더 빡이 치드라구요 ...
한 30분 지나니깐 배달원이 오드라구요.. 그래서 제가 30분전에 배달 완료 떠서 계속 기다렸다구 말하니
자긴 치킨 받자 마자 바루 왔다고 ... 말씀 하시길래...,.
별점 1점 간다 하면서 글 싸지르려구 하다가.. 그래도 요즘 자영업자 힘이 들텐데.. 이생각이 들어서
걍 넘어 갔어요 ㅎㅎ..
배달원 연락처 떠야한다고 봅니다.(배달을 안시켜봐서 몰라요ㅜㅜ)
그리고 반말하지 말거라 꼬마야.
첫째 업주님의 대처가 많이 아쉽다 판단됩니다
업주님입장에서도 억울한 부분이 있겠지만
우선 손님께는 빠른대응후 배민 또는 대행업체에
따져야할 일이라 생각되네요.
그리고 쓴이님은 환불에 음식까지 드셨음에도
별점 1점을 주신건 조금 과한 처사라
생각이 듭니다
리뷰는 언제든 수정가능하니 조금
자비를 베푸심이 좋을거라 사료되네요
한끼 굶는다고 저세상가는것도 아닌데
그리고 공짜로 쳐드셨으면
이야기를 꺼내지말지
그게 그렇게 스트레스 받을일이냐
둥글게 살아야 장수한다 에휴~~
여차 저차 사정이 생겨 늦는 경우도 생기고, 그러면 그거에 대한 보상 요구하고 받았으면 된건데.. 뭐가 문제인건지 모르겠네요.
전화 한두통 해서 안받으면 그런가 보다, 뭐가 문제가 생겼나 보다 생각하고 다른 방식으로 일단 식사는 해결하고 나중에 경위 따져보고 보상 받으면 될일 아닌가요?
기분이야 물론 나쁠 수 있고 시간이 아까울 수 있지만 내 기분 나쁘다고 상대의 상황에 대해 모두 이해를 안해주면 안되겠져.
음.......... 공짜 햄버거로는 화가 (덜) 풀렸다는 거죠????
화가나는건 충분히 이해 하지만 음식 재배송, 환불 안받으시고 글올리셨으면 좋았을것 같습니다.
출근전에 시켜서 먹고 갈려고 했고
3시간동안 전화 붇들고 있었고
그럼 출근은 언제 하고
사장님 환불은 현금으로 줬다는데 어떻게 받았고
대체 어떤 일을 하시길래 출근전에 못먹은 햄버거 때문에 3시간이나 전화를
붙들고 있는지 궁금하네
꽁으로 햄버거도 먹고, 환불도 받고, 햄버거도 먹고, 사과도 받았고, 별점 1점테러도했고, 소리도 질렀지만
아직도 분이 안풀렸다는건가??
이게 보편적인 상식인데 요즘 인간들은 뭘 잘못 처먹고 사는지 트러블이 있을때 거의가 공격적이고 짜증부터 낸다. 여유가 없어서 그런지 삶이 팍팍해서 정신적으로 피폐해져서 그런지 도대체 상대방에 대한 배려심이 없다. 정말 심각한 사회문제다
도대체 왜 보배까지 굳이 굳이 와서 저런 글을 올리는거지?
니들 보배 화력 쎄다며~~혼내줘~~하는건가?
가게 사장도 상당히 무책임하네
그리고 베댓분은 가게하시는분인가 배달기사인가?
님은 백화점에서 나이키사서 하자있으면 나이키본사에 연락하시나봐요?
글 지우지 마세요! 님도 가게도 유명해져야죠^^!
알뜰이나 한집으로 주문하셨나요?
만약 그렇게 주문했다면 가게사장님들은 도움줄 방법이 없어요
기사 전번도 확인안되구요
그럴땐 배달의민족 고객센터로 전화해야되요
내가 이상한 건가 해서 좀 생각을 하고 있었는데 아니죠?
저도 여기 댓글 보다가 정말 가게에서 댓글 알바 고용한 줄 알았는데, 계급 보고 그게 아닌데 했습니다.
정말 놀라워서 로그인해서 댓글 적어봅니다...
배달 시켜서 원래 잘 리뷰를 안 쓰는 사람이라, 답글에 답글을 달 수 있는지 모르겠으나
말씀하신 대로 글쓴이가 주장한 것에 1도 보탬 없는 글이라면
리뷰 달았고, 사장이 사과한 내용대로 다시 댓글로
상황 설명과 개인적인 업무로 부득이하게 대응이 미흡했다 죄송하다고 했다면
온라인 커뮤니티에도 글을 쓰진 않았을 것 같네요.
글쓴이 내용만이 정말 사실인진 모르겠으나
사장 쪽에서 먼저 목소리를 높였다고 하였는데
사장님 답글은 고함은 고객이 쳤다고 하니,
글쓴이가 다시 이렇게 커뮤니티에도 글을 쓰지 않았을까요?
물론 저라면 저 정도까진 가지도 않았겠지만, 그럴만했네 정도까진 생각이 들었고
여러 다른 분들과 생각이 달라 답글을 작성해보았습니다.
좀 더 많을것을 배워야 할 청년 인지라 그런지 모르겠지만 나름의 생각을 작성했습니다.
혼자 생각을 해 보고 있었습니다.
양쪽 모두를 생각하며 하였을 때 위험성은 식당이 높다는 의견에 공감합니다.
방어적으로 작성할수있었다는 것도 동의 합니다. 다만 작성된 내용에는 아직 의문이 듭니다.
담백하고 솔직하게 작성되었으면 더욱 좋았을 것 같은데 라 는 생각입니다.(물론 글쓴이 글이 사실일 경우)
말씀 주신 것처럼,
모든 감정을 만족 시킬 순 없고 누군가는 저의 의견 처럼 만약 사장님이 답변을 작성했다고 했어도
뭘 잘했다고 사실대로 다 설명하며 썼다며 기분 나쁘게 받는 사람들도 있을 수 있겠다는 생각도 듭니다.
더 다양한 시각과 생각을 가지고 봐야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비추나 찬성에 연연하지 않으므로 괜찮습니다.^^
배려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햄버거는 왜 먹는데? 껀수 걸렸다 싶으니까 목구멍이 허벌나게 열렸음?
배민1에서 주문 했으면 고객잘못
내용일 보니 배민애서 주문…고객은 배달원 전화번호를 알수없음….
졸라 개빡칠만함
안타깝다
본인이 3시간동안 전화기붙들고 있던거 저녁을 못먹고 출근한거깢지 피해라고 한다면 사장입장에선"배달업체 문제"라고 답변할수밖에 없지
배달비를 지불하고 음식을 받는것은 배달업체와 고객의 일이지 사장의 일이아님
로마에 가면 로마의 법을 따르듯
커뮤도 각각의 커뮤가 운영하는 룰이 있을텐데
그럼 거기에 맞게 글을 싸질러야지 안그래?
뭔가 착각하시는데요...배민은 예를들어 무슨동 무슨동만뜨지
주소도 알지 못해요;;...
당연 배달라이더 기사 전번도 몰라요;;..
배민자체 배민고객센터 전화 오지게 안받아요;;..
사업체자체도 미치는데 그럼 어쩝니까...;;
당연 시킨 고객님도 기사 연락처 안보일거예요;;..
그럼뭐 어쩝니까;;...사업장에선;;..
사업장자체에서도 기사 연락처+배민이색히들이 전활 안받는데
사업장님도 빡치셨겠네염..;;
아니 뭐 연락이 되야 고객이랑 통활하지
배달 라이더자체 연락처를 모르는데 ㅡㅡ;;
ㅉ
배민 연락안되고 가계 연락안되서 밥못먹었으니 기분 상할만한도 함..
사진없고 문자 없는 오배송 기사가 전부 배상하도록 해야된다.
욕하지마세요 님들 무작위 고소 합니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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