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아이가 둘이나 있습니다.
그런데 또 와이프가 셋째를 원합니다.
이미 애국자인데..
또 애국을 위해 힘써볼까요?ㅎ
조회 87,385 |
추천 1,621 |
2024.04.16 (화) 16:50
저는 아이가 둘이나 있습니다.
그런데 또 와이프가 셋째를 원합니다.
이미 애국자인데..
또 애국을 위해 힘써볼까요?ㅎ
사이버매장 차량광고 신청 02-784-2329
인터넷 신청


임테기 4개가 두줄이 나와
병원 방문후 아기집이 안보여 피검사 했는데 아직 초반이라고 담주까지 지켜 보자네여ㅠㅠ
화이팅 하세여~
감사합니다 애국자들이시여
둘째 이후로 아무생각없이 있다 셋째가 생겼습니다. 이제 임신 5개월 이지만 더군다나
딸 딸 아들이라...
그냥 대한민국에 감사할 따름 입니다...
헌데 현 정권 3년은 너무 기네요..
저는 셋째 찬성인데 와이프가 지금이 너무 좋다고 반대합니다..ㅠㅠ
둘째때 하혈이 너무 심하게 해서 무서운가 봅니다.ㅠㅠ
나라 없어질 판이라 큰일입니다.
이상! 세자녀 아빠였습니다~
큰아들6월초 논산으로가네요
멤이 조금 걱정도되고
국방의 의무 잘하고오겠지요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