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게시판 > 자유게시판


게시물을 뉴스나 다른 곳에서 인용하실 때에는 반드시 보배드림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353)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소위 2 Jungch0911 24.06.13 16:43 답글 신고
    당신의 오늘 과 내일 그리고 다가올 날을
    힘껏 응원합니다 퐈이팀~~~!!!
  • 레벨 간호사 엔비88 24.06.13 16:47 답글 신고
    가까우면 가겠는디
  • 레벨 중위 3 공회전전문가 24.06.13 16:49 답글 신고
    계속 배워가겠다는 마음으로 사업하십셔~ 건승을 빕니다.
  • 레벨 병장 fcajou 24.06.13 17:00 답글 신고
    응원합니다.
  • 레벨 준장 붉은앙마 24.06.13 17:00 답글 신고
    사업 번창하세요~추천
  • 레벨 병장 꾸띠 24.06.13 17:03 답글 신고
    대박을 기원합니다
  • 레벨 병장 벌레한테먹이주지마자 24.06.13 17:07 답글 신고
    항상, 응원합니다.
    건강도 챙겨시고 장사하세요. 사장님~
  • 레벨 병장 자동차4 24.06.13 17:24 답글 신고
    대박나세요
    응원합니다
  • 레벨 중사 2 뽁e 24.06.13 17:25 답글 신고
    응원합니다 대박나세요... 분위기가 익숙한데요...
  • 레벨 원사 3 집나간뚜비 24.06.13 17:34 답글 신고
    어디서나 입이무거워야 합니다 아니손구락을 무겁게해야합니다

    성공해서 10손가락무겁게 금반지두르시길요
  • 레벨 원사 1 쇠빠따 24.06.13 17:47 답글 신고
    mz는 말뿐이고 x는 한다면 한다라?
    뭐 이제창업해서 접을지 말지도 모를판국에 뭘또 팔기도전에 기부한다하고 가게주소지까지 ㅋㅋ
    가게부터 자리잡으세요 mz손님가면 고대로 이야기해주시구요 ㅋㅋ 글이 많이 웃기네요
  • 레벨 대위 1 송신 24.06.13 17:51 답글 신고
    멋지다 자기 삶에
    최선을
    다하는
    사람
    이게
    남자다
  • 레벨 원사 1 예림이그패바바혹시장이야 24.06.13 17:56 답글 신고
    가깝네유 한번찾아뵙겠습니다^^
  • 레벨 하사 1 정치병은정신병 24.06.13 17:59 답글 신고
    와 절대 안가야지ㅋㅋ
  • 레벨 이등병 노루야 24.06.13 17:59 답글 신고
    저도 자영업해요
    MZ..갈라치기는 아닙니다만
    아닌분들도 있지만 주체적이지 못하고
    책임감없는 무개념 MZ도 많아요
    전 글쓴님 말씀 이해해요
    대박나시길 바래요~
  • 레벨 중사 1 혐오로가득한보배 24.06.13 18:56 답글 신고
    그건 사람이 문제지 MZ가 문제냐???
    뭐 X세대는 다 현자만 있어???
    이게 갈라치기지 뭐야
    하여튼 X같은 X세대들 내로남불 끝판왕 ㅎㅎ
  • 레벨 일병 하하참 24.06.13 18:04 답글 신고
    대박나시길 기원합니다
  • 레벨 중사 1 zhanghz 24.06.13 18:05 답글 신고
    수원~~~
    음~~~ 흠~~~ 수원이군요~~~
  • 레벨 대령 3 푸삼촌 24.06.13 18:15 답글 신고
    요즘 젊은 것들은...이란 말은 조선시대에도 있었답니다.
    무개념은 시대와 세태를 가리지 않고 존재합니다.
  • 레벨 상병 코로나는중국산 24.06.13 18:19 답글 신고
    MZ는 고기 사러 오지 마라고 가게 입구에 꼭 문구 부탁해요
  • 레벨 상사 1 호랑이친구사자 24.06.13 18:20 답글 신고
    ㅋㅋ네이버 찻아보니 42살까지인가 MZ라고 하네요 ㅋㅋ
  • 레벨 중사 1 코아123 24.06.13 18:30 답글 신고
    굿좝!!!!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준장 kazuya 24.06.13 19:19 답글 신고
    네 다음 개념없는 엠쥐
  • 레벨 준장 kazuya 24.06.13 20:16 답글 신고
    MZ답게 말귀 겁나게 못알아 쳐먹네
  • 레벨 대령 3 닉넴임 24.06.13 20:44 신고
    @kazuya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 중사 1 혐오로가득한보배 24.06.13 21:06 답글 신고
    조낸 답답하네 MZ란 말이다

    Millennial 세대 1981~ 1996
    Z세대 1997~2012

    합쳐서 MZ 라고 니말대로 20대에서 30대 초반만 묶을꺼면
    이 단어가 왜 파생됐겠냐

    욕처먹을때만 쏙빠지고 개념있는척에는 묶이려고만 하니 싸잡아서 욕먹잖아

    설명을 해줘도 못알아먹는거보니 x세대 이상인듯
  • 레벨 중사 3 안깐콩 24.06.13 18:54 답글 신고
    X세대는 추천!!
  • 레벨 중사 1 혐오로가득한보배 24.06.13 18:58 답글 신고
    MZ의 범주도 모른채로 MZ는 개념없다 씨부리는것들 이렇게 많은줄 몰랐네 ㅋㅋㅋ 81이 언제부터 X세대였냐 ㅋㅋㅋㅋ 하여튼 지들 편한데로 같아 붙이고 아몰랑~ 나는. MZ가 아닌걸~ ㅋㅋㅋㅋ 보배수준 하고는 MZ 범주가 국내만 쓰냐??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중사 1 혐오로가득한보배 24.06.13 20:08 신고
    @오늘을즐겁게살자 아 조낸 답답하네 ㅋㅋㅋ
    내가 묶었냐 틀딱아?
    좀 찾아봐라 핑거 프린세스야???
    이해가 안되면 암기를하세요 할배요
  • 레벨 소위 2 팰리군 24.06.13 19:06 답글 신고
    mz는 모르는 x세대 아재들 감성 7080 ㅋㅋ
    힘내시죠 79 아재가;;
  • 레벨 준장 kazuya 24.06.13 19:11 답글 신고
    7080세대란?

    보통 1940년대 중반~1960년대 초반에 태어난 노년층을 칭하며 특히 1950년생은 이 시기에 정확히 2030대로 7080세대다.

    7080은 무슨ㅋㅋ
  • 레벨 상병 Wiiuuu 24.06.13 19:10 답글 신고
    힘내시고 성공하시길 응원합니다 !!
  • 레벨 상사 1 나인홀스 24.06.13 19:13 답글 신고
    무슨일이에요?남년 갈등 이제는 세대 갈등인가요?머가먼지...서로 이해하며 살아요~
  • 레벨 병장 doninara 24.06.13 19:37 답글 신고
    사과를 하려면 깔끔하게 사과만 하는게 제일 좋은데
    주절 주절…
  • 레벨 훈련병 1찍은정신병 24.06.13 19:57 답글 신고
    정상인이라면 보배 안합니다.
  • 레벨 원사 1 꽃보다할 24.06.13 20:21 답글 신고
    사업 번창하세요.
    응원합니다.
  • 레벨 병장 매가약이다 24.06.13 20:26 답글 신고
    가게 위치까지 오픈하셨네 이정도면 광고라고 봐야지
    아예 대놓고 오면 잘해준다고 하시고 ㅎ
  • 레벨 원사 3 밤선비 24.06.13 20:28 답글 신고
    번창하십시요^^
  • 레벨 상병 아빠수다당 24.06.13 20:33 답글 신고
    번창하세요.항상 행운이 함께 하시길!
  • 레벨 훈련병 거지집단소 24.06.13 20:51 답글 신고
    잘가라
  • 레벨 병장 피하오피하오 24.06.13 21:06 답글 신고
    초심잃지마시고
    대박나십시요
    핫팅합니다
  • 레벨 원사 3 세상참나원 24.06.13 21:32 답글 신고
    얼마나 힘드셨으면 여기 댓글로 힘받으시며 사셨을까... 현실을 직시하시고 자신주변만 보고 사세요. 여기사람들 아무 도움도 안돼요.
  • 레벨 상사 2 뮤슈이 24.06.13 21:41 답글 신고
    대박나세요
  • 레벨 중위 3 S63AMGLPI 24.06.13 21:50 답글 신고
    축하드립니다
  • 레벨 소위 1 파란장미라오 24.06.13 22:05 답글 신고
    45살이 무슨 X로 넘어 올라고 그래 건방지게.... M세대로 가.....
  • 레벨 중령 3 발산황제 24.06.13 23:27 답글 신고
    ㅋㅋㅋㅋ
  • 레벨 이등병 버서킹 24.06.14 00:49 답글 신고
    제가 보기엔 그냥 광고글이네요. 보육원 갔다온 것도 아니고 설령 갔다왔다 하더라도 광고글 올리는건 좀 아닌거 같습니다.
  • 레벨 일병 미러소 24.06.14 17:18 답글 신고
    저렇게 치열하게 살아보셨습니까. 저분 전글도 읽어보고 하는 말입니까. 저정도면 광고해도 됩니다.
  • 레벨 소위 2 스노우드림 24.06.14 13:50 답글 신고
    ㅊㅊ
  • 레벨 이등병 zelocool77 24.06.19 11:18 답글 신고
    응원하겠습니다 화이팅~~
  • 레벨 훈련병 여기로가야하지 24.06.19 11:50 답글 신고
    대박나십시오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