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밥에 도전해볼까하며 검색해봐도 대부분 다이소 반합만 있네요...
쌀하고 물 비율이 중요할듯한데..
해보신분 알려주세요~

이번에 밥에 도전해볼까하며 검색해봐도 대부분 다이소 반합만 있네요...
쌀하고 물 비율이 중요할듯한데..
해보신분 알려주세요~
사이버매장 차량광고 신청 02-784-2329
인터넷 신청


훈련나가면 무조건 돌맹이 올렸습니다.
물을 많이 넣아야 그나마 덜 타구요.... 하지만 타듯이 눌러붙는 현상은 어쩔수 없습니다.
그래서 항상 마무리는 설거지겸 누룽지로 마무리합니다.
물 많이 누룽지 메모~~
망개 잎 같은거 있으면
깔고 하시면 좀 더 나아요.
근데 오래되서 비율이 기억이 안납니다..ㅡㅡ;
나뭇가지에 걸어서 나무로 불때서 먹었었는데
훈련중에 먹어서 그랬는지 먹을 만 했던걸로 기억이 납니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