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 자유게시판
쪽지 | 작성글보기 | 신고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freeb&No=3208640
원피스 진짜 처음부터 완전 광팬이어서
피규어랑 게임이랑 굿즈랑 틈틈히 사모으는데
한국에서도 콜라보 하길래 치킨 3세트 구매해서
먹었는데 키링 3종 중에 나미랑 루피2개... 나와서
혹시 필요한 형님들 계시면 하나 드리려구요 ㅎㅎ
치킨은 반반으로 3세트 ㅠㅠ
2세트까지는 먹었는데 하나는 밑에 집에 드렸습니다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0/2000자
목록 이전페이지 맨위로
넵 괜찮습니다. 보내주시면 감사 합니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