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해당 브랜드 제품 구매 예정이신분들이 보셨으면 좋겠어서 글을 씁니다.
제지인이라면 전 해당 브랜드 제품 구매 뜯어 말릴겁니다.
주방블렌더로 유명한 샤* 닌*에서 롤러에 머리카락이 끼지않는다고해서
24년 7월에 799,000원이라는 금액을 결제하고 사용중에 있습니다.
대기업 2곳 청소기도 사용해봤지만 머리카락이 길다보니 롤러에 머리카락이 감겨서
매번 롤러 해체시켜서 머리카락 분리하는게 여간 번거로웠는데
*크 *자청소기 유튜브 동영상을보고 구매했습니다.
자동먼지비움기능이있어 잘 사용하고있는데 자꾸만 머리카락들이 청소기 본체 먼지커버에 머리카락이 끼이는 점 한가지와
청소봉과 본체가 분리가 되지않는 점으로 AS접수를 했습니다.
오프라인에 서비스센터도 없고 오로지 택배로만 AS가능한점 그리고 대체품이 없다라는 불편한점이있지만 택배를 보냈습니다.
제품 입고 이틀이되어도 연락이 없어 고객센터에 먼저 연락을 드렸고 수리완료되었으나 엔지니어 연락전으로 확인된다 상담사께서 안내해드려도 괜찮냐고해서 말씀주시라했습니다.
봉은 뻑뻑함이 확인되어 윤활제를 발랐다고하고 먼지커버에 머리카락 끼이는 현상은 발현되지않아서 제품정상이다하셔서 다시 점검요청드렸습니다.
25.01.21 오전 연락이 왔는데 재점검해도 정상이다라고합니다.
모터의 힘이라더니 머리카락의 길이로 인해 먼지커버어 머리카락 낄수있다 제품이상이 아니라고합니다.
자동먼지비움 청소기를 사용하는 이유가 없어져버린 셈이 된겁니다.
그래서 그럼 봉과 본체 분리 안되는 증상이 어떻게 5개월만에 발생되냐 제품 출시 전 테스트 안하고 출시하냐 이런 경우가 또 발생되면 택배로 오고가고 시일걸리고 대체품없고 어떻게 사용하냐 불편하니 환불요청하였습니다.
제품불량이 아니니 불량판정서발급 어렵다 판매처로 문의하라하는데 어떻게 제품 불량이 아니라는건지 이해가 안갑니다.
해당 내용으로 상세페이지 또는 매뉴얼에 기재되어있냐 하니 안되어있다고합니다.
제품의 장점만 보여주는 광고를 하고 제품 문제에대한 내용은 기재가 안되어있네요.
이 불편함으로 구매 고민을 할수 있는데 말이죠.
본사고객센터에 소보원과 언론에 제보하겠다 하니 소보원에 신고해라 신고하면 소명자료 내겠다 언론에 제보해도된다라고 하더군요.
금액이 한두푼도 아니고 80만원이라는 큰금액을주고 구매했는데 너무 후회됩니다.
차라리 더 저렴한 다이*이나 국내 대기업 청소기 살걸하구요.
네이버 검색해보니 저만 그런 증상이있는게 아니라 다른분도 블로그에 기재해놓으셨는데 그분은 새제품으로 교환으로 해줬다고하는데 참 답답한 마음입니다.
이 게시글이 널리 퍼져서 무선 청소기 구매 고민하시는분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마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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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륙의 실수'에서 출시한 로보x이 갑인 듯요 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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