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게시판 > 자유게시판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9)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원수 아침마다소똥냄새 25.01.30 14:41 답글 신고
    이유야 좆나 다양하쥬~~~
  • 레벨 대령 3 사람답게살아보자 25.01.30 14:42 답글 신고
    그거 뭔지아는데 이름이 생각안나네요

    각기어 마다 가스 주입하는 플러그 같이생긴 각기어마다 되있는게있는데 그거 나가면 서행 할때나 정차후 출발할때

    부르르 떨림이 심하게 느껴지는 그 증상있어요 무튼

    그거 그랜저였을때 교체하니까 32만원인가나왓었는데 그거맞을거에요 이름이기억안나네요
  • 레벨 대장 물이흐르는데로 25.01.30 14:49 답글 신고
    차종이 년식
  • 레벨 상사 3 캬캬캬캬캬캬 25.01.30 15:06 답글 신고
    그랜저tg 09년식
  • 레벨 대장 물이흐르는데로 25.01.30 15:15 신고
    @캬캬캬캬캬캬 엔진 스트롤바디에 보면 ISC모터가 있습니다 청소또는 교환 부품도 저렴합니다 그거먼저 확인해보는게 가장 저렴합니다 동네카센타가면 공임포함 7만원 안짝이면 교환가능합니다
  • 레벨 상사 3 차에깔린토끼 25.01.30 14:49 답글 신고
    냉각수 보셔요 아님 점화플러그
  • 레벨 원사 3 까페네베 25.01.30 14:51 답글 신고
    본네트 열면

    왼쪽 상단에

    아이들링 액츄에이터(idling actuater)라는 부품이 있습니다

    그걸 열어보면

    카본 때가 엄청 끼어있을거에요

    그걸 청소용 솔로 깨끗하게 털어주면 엔진부조가 개선됩니다

    교체하면 효과가 확실하구요

    여튼 엘피지 차들은 그게 자주 말썽을 일으킵니다

    모르는 분들은 그 증상을 급발진 징후로 오인하기까지 합니다
  • 레벨 원사 3 까페네베 25.01.30 14:57 답글 신고
    일반 카센터 가면

    그 원인을 모르고 헛다리 짚는 정비사도 많아요

    가격 비싼 다른 부품을 교체하려까지 합니다

    개인택시(LPG) 전문으로 수리해주는 조합에 딸린 수리점에 가니까

    직빵으로 해결됐어요
  • 레벨 중령 1 블랙핑퐁두 25.01.30 15:27 답글 신고
    치가 떨린다는걸보니 억울했나보네요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