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행하면서 오늘 처음 발생되었네요..
왜 이런걸까요?
조회 481 |
추천 0 |
2025.01.30 (목) 14:40

주행하면서 오늘 처음 발생되었네요..
왜 이런걸까요?
사이버매장 차량광고 신청 02-784-2329
인터넷 신청


각기어 마다 가스 주입하는 플러그 같이생긴 각기어마다 되있는게있는데 그거 나가면 서행 할때나 정차후 출발할때
부르르 떨림이 심하게 느껴지는 그 증상있어요 무튼
그거 그랜저였을때 교체하니까 32만원인가나왓었는데 그거맞을거에요 이름이기억안나네요
왼쪽 상단에
아이들링 액츄에이터(idling actuater)라는 부품이 있습니다
그걸 열어보면
카본 때가 엄청 끼어있을거에요
그걸 청소용 솔로 깨끗하게 털어주면 엔진부조가 개선됩니다
교체하면 효과가 확실하구요
여튼 엘피지 차들은 그게 자주 말썽을 일으킵니다
모르는 분들은 그 증상을 급발진 징후로 오인하기까지 합니다
그 원인을 모르고 헛다리 짚는 정비사도 많아요
가격 비싼 다른 부품을 교체하려까지 합니다
개인택시(LPG) 전문으로 수리해주는 조합에 딸린 수리점에 가니까
직빵으로 해결됐어요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