챗GPT가 다인줄 알았는데,
클로드, 퍼플렉시티, Felo 등등
엄청나게 많은 AI들이 있는 것 같네요..
딥식은 빤짝 하고 사라졋지만....
다들 많이 이용하시나요~?

챗GPT가 다인줄 알았는데,
클로드, 퍼플렉시티, Felo 등등
엄청나게 많은 AI들이 있는 것 같네요..
딥식은 빤짝 하고 사라졋지만....
다들 많이 이용하시나요~?
사이버매장 차량광고 신청 02-784-2329
인터넷 신청


해소하기 위해 애용 합니다.
지금의 A.i는 모든 학명이 붙은 사물과 현상 학습은 마무리 됐고 공개된 논문들도 저장 마무리 단계고 이론 적용의 적정성에 대해 학습하고 있다고 합니다.
기업으로 확산되면서 행정 관리자급은 책임 전결이 가능한 계급을 제외하고 사라질 가능성이 높다고 하네요.
20년뒤 미래엔 신입 사원이 현재 공장장 레벨과 비슷한 수준의 경험을 통해 얻어진 정보에 쉽게 접근하게 될거라 예측해봐요.
질문하는 법과 장문을 읽고 이해하고 철학하는 능력이 빛을 보는 시기가 오지 않을까 해요.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