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 자유게시판
쪽지 | 작성글보기 | 신고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freeb&No=3234715
지나가는데 시끄러워도 너무 시끄러워 화가나서 쫒아가 사진찍고 신고했습니다.
국민신문고 어플 다운후 회원가입후 민원 넣으면 간단합니다.
벌금 2000만원이하라는데 보배님들도 오토바이 소음기 불법 튜닝되었는거 발견하심 번호판 그리고 소음기 찍어 민원넣읍시다
너는 멋지다고 소음기 바꿨겠지만 주변사람들은 고통이다 이 딸배새끼야 며칠만 기다려라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0/2000자
목록 이전페이지 맨위로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