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9년 LPG차량 입니다.
시동을 켜 놓던, 꺼 놓던 상관없이 가끔씩 키 꽂아두고 차에서 내리면 가끔씩 문에 잠겨 당황스럽습니다.. ;
한두번도 아니고.
이럴때마다 긴급출동을 부르게 됩니다 ㅠㅠ
근데 왜 이런 현상이 발생되는걸까요?
이해가 안가네요..
어디를 손봐야할까요?
조회 343 |
추천 0 |
2025.03.15 (토) 17:12

사이버매장 차량광고 신청 02-784-2329
인터넷 신청

난 아직은 이란 똥차가 좋으니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