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금 부산 도착했습니다.
픽업차 타고 회의 장소로 가는중인데...
오늘은 회의 마치고 꼭 돼지국밥을 먹고 자는걸 목표로 해야겠네요.
모두 편한밤되세요 ^^
조회 371 |
추천 3 |
2025.03.16 (일) 20:07

난너무잘생겨서고민중
방금 부산 도착했습니다.
픽업차 타고 회의 장소로 가는중인데...
오늘은 회의 마치고 꼭 돼지국밥을 먹고 자는걸 목표로 해야겠네요.
모두 편한밤되세요 ^^
사이버매장 차량광고 신청 02-784-2329
인터넷 신청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