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차 디자인의 독보적이었는데요
코란도 훼미리
무쏘(캥거루 범퍼 가이드 앞뒤 달면 지기줏다라)
랙스턴
체어맨
평택공장 극렬란 노조의 데모
쭝궈 상하이차
인도 마한더라 후
이젠 KG 모빌리티 라
거대기업도 한순간에 사라지고 인수합병이라
만약을 전제로
현대전자 가 계속 살았다면 현대가 부동의 1위그룹
[아남전자
엘지반도체]
LG가 하이닉스를 가졌다면
LG가 빅딜때 반도체 뺏긴후 전경련도 탈퇴하고 정부근처엔 얼씬도 안했다하지요.
LG는 당시 힘들었어도 버티라고 하기엔 상황이 그래가,,, 가정으론 메모리분야를 쥐고 있었으면
그러다 삼성에 분사흡수되었더라면,,,,
일본 독일이 앞서지예
삼성 미놀타도 면허생산
헌재도 방송장비 의료장비 일제가 거의 장악하니까요
전자상가 어디던 다 몰래 아름아름 ㅠ
지금도 금방의 금도
어둠의 경로가 많듯이
차가 무쏘 초기형 벤츠파츠 모델인데
지가 돈내주며 유지해주고 있어유
4wd 안정적이고 최고속도 160
갈리스타만 보더라도얘
크....
아남테레비
소기업 자영업자의 자가용겸 상용차
겸해 나온 결과물 아일까합니다
쌍용차가 다른 건 몰라도 기술 개발에 엄청 적극적이었다죠..
대우가 인수하고는 R&D 다 줄이고.. 사다 쓰면 되지 모할라고 돈들여서 개발하냐고..
마인드가 완전이 다르다고 하더만.. 결국 세계는 넓고 튈 곳은 많다를 시전하고 도망갔죠~~
이후 쌍용이 나락을 갔는데...
대우 종합상사 직원들은 인정해야지요
총수의 욕심을 컷 할 오른퍌인재가 없었다 봐야죠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