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에 경주로 출발한 가족여행..
배가 고프니 고속도로에서 먹자고 하니 요즘 일 때문에 고생 많다며 저보고 먹고 싶은거 먹어라하네요.
찬스다 싶어서 곧바로 고속도로에 빠져나와서...
메뉴만 보고 들어간 집...
올갱이국 입니다.
꿀맛이네요.
가족들은 시큰둥..
ㅋㅋ
조회 320 |
추천 11 |
2025.03.22 (토) 12:11

난너무잘생겨서고민중
사이버매장 차량광고 신청 02-784-2329
인터넷 신청


여기까지 보여지네유ㅋㅋ
오늘 저녁은 알콜로 촉촉하게... 으흐흐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