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욜이라 오전 내내 업무 보고와 회의 때문에 정신없었네요.
좀전에 연구실로 들어오니 메모가 남겨있네요.
생리가 새벽부터 시작되어 생리통이 너무 심해서 오늘 출근 못하겠다는 여직원...
아~~~
덕분에 오늘 새벽에 퇴근할것 같네요.
ㅜㅜ
조회 270 |
추천 2 |
2025.03.24 (월) 15:33

난너무잘생겨서고민중
월욜이라 오전 내내 업무 보고와 회의 때문에 정신없었네요.
좀전에 연구실로 들어오니 메모가 남겨있네요.
생리가 새벽부터 시작되어 생리통이 너무 심해서 오늘 출근 못하겠다는 여직원...
아~~~
덕분에 오늘 새벽에 퇴근할것 같네요.
ㅜㅜ
사이버매장 차량광고 신청 02-784-2329
인터넷 신청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