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 야구를 오랫동안 해서인지, 이잰 아킬레스건에
통증이 온지 1년 가까이 되어가네요.
이젠 종아리까지 아픕니다 ㅜ
충격파, 물리치료 받아도 소용없던데, 인터넷 뒤져보니 저주파 치료기가 판매하네요.
괜찮을까요?
어찌해야 호전될까요?
조회 249 |
추천 1 |
2025.03.27 (목) 03:22

축구, 야구를 오랫동안 해서인지, 이잰 아킬레스건에
통증이 온지 1년 가까이 되어가네요.
이젠 종아리까지 아픕니다 ㅜ
충격파, 물리치료 받아도 소용없던데, 인터넷 뒤져보니 저주파 치료기가 판매하네요.
괜찮을까요?
어찌해야 호전될까요?
사이버매장 차량광고 신청 02-784-2329
인터넷 신청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