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을 사실을 쓰면 삭제하고 이게 올바름이니
보배가 그래도 나름 올바름이라고 떠드는 곳이라고 아는데
부끄럽지 않니, 아이들이 보는데, 왜 자꾸 숨기고 감추고 지우고
나라가 아픈데 춤추고 노래부르고 즐기러 나온 개딸들 시민단체
시민단체는 지원금을 받으니 땡큐지, 카톡 검열에 이어 유투브도 들여다보는
법안을 발의하고, 이게 무슨 수용소 만드니 대한민국에서
수백,수천억 돈이 매년 들어가는 선관위,법원,왜 조사를 못하게 해
돈이 어디 쓰였는지 알아야지 그게 잘못된거야?
삼권분립을 이러라고 있는게 아냐,, 대통령 복귀하고 아파도 쓰리고
자기 주변 사람일수도 있어 그래도 아파도 걷어내야해, 그게 올바름이야
저항,그것도 국민들이 막아야지 경찰이 막으면 다치면 또 정부탓하거든
국민이 상대하는게 맞아, 이승환 넌 돈 많지 난 돈 없어
근데 난 내 나라 대한민국을 사랑한다
남에게 멋져보이고 박수쳐주니 좋니 인생길에 남는게 뭔가를 봐라





































그 자리에 모인 모두 다 니가 누굴 발랐다고 생각 안할듯.....
참고로 그런 행동을 보면서 절대 산불 성금을 보내지 말아야 겠다고
결심한 사람은 많을 거다.
그 자리에 모인 모두 다 니가 누굴 발랐다고 생각 안할듯.....
참고로 그런 행동을 보면서 절대 산불 성금을 보내지 말아야 겠다고
결심한 사람은 많을 거다.
그런 생각이 있다면 집회 열지도 않았을걸
머리에 들은게 없으니 연거지
제발 대한민국답게 가자
난 대한민국에서 나고 자라서
난 대한민국 국민으로 국민의 자리에서 살아왔고
난 지금도 대한민국의 국민의 자리에 서 있어
난 그냥 아무것도 하지 않고 대한민국 국민의 자리에 서 있다는 거야.
우리 국가를 위협하는 내란이 일어났고 나와 내 가족에 위협이 되었어.
대한민국의 위협이 되는 세력쪽으로 건너가지 않고 난 제 자리에 있어.
국민의 의무를 다하고 권리를 누리려 제 자리에 있는 거야.
나보고 내란세력쪽으로 건너 오라고 하지 말라는 거야.
그쪽이 대한민국이라고 거짓말하지 말라는 거야.
건너간건 너희들이야. 우리가 아니라는 거야.
우리는 계속 이 자리에.....
대한민국 국민의 자리에 서 있을 거라는 거야.
내 말이 어려워?
그걸 그 내란이란 단어를 만들고 생산한게
민주당이야 누구나 생각해봐
대통령이 나야
근데 아무것도 할수가 없어 매년 예산
수백수천억 들어가는 선관위
조사도 못하게 해 삼권분립이라고
법원은 또 어때 거기도 어디에 돈을 썻는지 봐야하는데 못봐 의회가 법안 독식하고
의심되는데 조사도 못해
잘 들어 외국서 손님이 와 그럼 커피 사드려야지 근데 커피살돈이 없어
0원으로 특별경비 만들었거든
그리고 연쇄살인범 범죄자 수사를 못해
범죄자 잡으면 고생했다고 술한잔하라고
밥 먹으라고 돈이라도 줘야하는데 없어
0원으로 만들었거든 개가튼 내 민주당이
그럼 내가 대통령이라면
그냥그냥 살까
나 같으면 대포 어깨에 걸쳐메고 갈꺼야
그 대포 입구에 민주당의원들 얼굴에
쏴 ,,,, 제발 대한민국답게 하자
더 많은데 간단하게 말하는거야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