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적인 욕이라고 하면 단어로 구성되죠.
하지만...
단어로 이루어진 욕에 문장으로 이루어지면..
글의 맥락과 글쓴이의 감정을 알수가 있죠.
맥락과 글쓴이의 감정, 그리고 욕설로 구성된 문장으로 볼때 사실 저는 충격이었습니다.
3자가 봐도 어질어질 한데 욕의 대상으로 느끼시는 분은 어떠실지...
진심으로 힘내시라고 위로 드립니다.
전 이제 퇴근합니다.
그래도 모두 굿밤 되시길~~
조회 340 |
추천 10 |
2025.04.10 (목) 22:55

난너무잘생겨서고민중
일반적인 욕이라고 하면 단어로 구성되죠.
하지만...
단어로 이루어진 욕에 문장으로 이루어지면..
글의 맥락과 글쓴이의 감정을 알수가 있죠.
맥락과 글쓴이의 감정, 그리고 욕설로 구성된 문장으로 볼때 사실 저는 충격이었습니다.
3자가 봐도 어질어질 한데 욕의 대상으로 느끼시는 분은 어떠실지...
진심으로 힘내시라고 위로 드립니다.
전 이제 퇴근합니다.
그래도 모두 굿밤 되시길~~
사이버매장 차량광고 신청 02-784-2329
인터넷 신청


열식히고 숙면들하세요
그게 난가? 나네?! 해버리면
보배 진짜 피곤할듯
누가 봐도 지목한 당사자 제외하고서리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