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퇴근용 세컨 모닝수동입니다...
엔진오일과 필터류를 구매 후
어제(17일) 공임만 주면 정비해주는 곳 인천 모지점에 갔습니다.
수동이라 누군가에게 차를 맡길때 걱정은 되지만
자동차업을 하시는 분들이라 대기실에 있었습니다.
몇 분 후 cctv 모니터가 옆에 있길래 봤는데, 제 차가 철제 팬스 앞에 아주 가깝게 붙어있고, 운전했었던 직원 한분이 뛰어가더니 다른 직원분과 다시 뛰어오더라구요?
약간 경사가 있던 곳이라 출발이 어려워 선임을 불러왔구나 이렇게만 생각했습니다.
그런데 범퍼의 그 부분에 못보던 기스가 생겨 블랙박스를 돌려보니 박은게 맞았네요;;;;;;
박고 “아.... ㅅㅂ ㅈ같다....” 하는 말도 녹음되어 있구요...
해당 정비사가 또 다른 선임 정비사를 데려온 후, 그 선임 정비사가 대신 차를 빼줬습니다.
오래된 세컨차량이지만 고객의 차를 박고 아무일없었다는듯 속이려 했다는게
너무 괘씸하네요...?
다음날인 오늘 매장에 전화해 사장을 연결받아 말을 하니...
(에이닷 통화 녹음 요약 입니다.)
자동차업계 사람들은 남의 재산과 차에 가해를 했을때 양심적이지 않은 특성을 가지고 있다는 이상한 말을 하네요...????
그리고 고객의 차로 사고를 내고 모르는척 속이고 넘어가는 일이 보편적인 일 이라고 합니다.
또 미안하다는 말 한마디 없다가 괘씸하다니까 "일단 죄송하다는 말씀드리구요" 라네요.....
뭐 어쨌든 "편하신대로 처리를 해드리겠다." 라고 했습니다.
전화를 끊고 잠시 고민해본뒤, 보험접수를 해달라는 문자를 보냈고
몇시간 후 사고 당사자인 정비사가 정말 죄송하다며 개인사비로 보상을 하고 싶다고 연락이 왔습니다.
괘씸하긴했지만, 사회초년생으로 보여 따지거나 험상궂게 말하지는 않고 사장님께 말해 보험처리하는 편이 낫겠다며 전화를 끊었습니다.
사장은 보험접수해달라는 말에 2시간째 답이 없길래, 한번 더 문자를 보내니 당사자가 연락할거라 합니다.
방금 통화했고 그냥 보험처리해주시라. 하니 그 후로 약 9시간 째 전화 문자 다 회피하시는 중입니다.
네..... 잠수를 타셨습니다.
정비소를 운영하는 사람이 저런 마인드를 가지고, 저런 직원들을 데리고 업장을 운영하는게 이해가 안됩니다....
저같은 제2의 피해자가 발생하지 않기를 바라며 글을 올립니다....
또 계속 잠수를 타실시, 형사법에 적용이 되는 항목이 있어 신고가 가능한지 여쭙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원래 그런 사람들입니다.
문제는 사장도 말이죠. 자기가 처리해 주고
그 직원과 해결하는 것이 순서인데 직원에게
떠밀고 모른척 하잖아요.
그 역시 이 업계 사장들이 그래요. 수법입니다.
나라가 이모양이니 참.....
이래서 기름밥 먹는다는 사람들 신뢰할수가 없습니다
실수한걸 먼저 사과하고
용서를 구하는 경우를 볼수가 없습니다
모르고 넘어가면 그냥 해결된거라고
받아들이는 그들의 근본적 개념이 아주 역겹습니다
과연 그런 성향의 부류들이
제대로된 진단이나 수리를 할수있을까요?
당일가입이시니 적습니다
비슷한 경우의 다른분들 위해서
해당 글로 보배드림 지원사격 받으신후
보상완료 되더라도 절대 삭제하지 마시길 바랍니다
원래 그런 사람들입니다.
문제는 사장도 말이죠. 자기가 처리해 주고
그 직원과 해결하는 것이 순서인데 직원에게
떠밀고 모른척 하잖아요.
그 역시 이 업계 사장들이 그래요. 수법입니다.
이 업종에 종사하는 사람이 못배워서 그런 상도덕에 대해서 원래 그렇다.
그러니 너무 화내지 말고 처리해줄게 나도 그런 사람들을 쓰는 사람이라
CCTV 많이 달아놓은거다.
그래서 남의손에 운전대를 맡기는일은 없는데
차량정비할때는 어쩔수 없는거라 나는 미리 이야기를함
이 차는 오토가 아니라 수동차량이다 수동운전 못하면 이야기를해라
내가 운전을 해주갰다고~
어딥니까 저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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