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장갔다 어제 저녁에 집에 도착한뒤 간단히 먹고 잤는데..
방금 일어났네요.
근데 점심먹고 또 잘것 같네요.
오늘은 아무래도 비몽사몽으로 지낼것 같습니다.
@_@
즐거운 주말보내세요 ^^
조회 251 |
추천 6 |
2025.04.19 (토) 11:15

난너무잘생겨서고민중
출장갔다 어제 저녁에 집에 도착한뒤 간단히 먹고 잤는데..
방금 일어났네요.
근데 점심먹고 또 잘것 같네요.
오늘은 아무래도 비몽사몽으로 지낼것 같습니다.
@_@
즐거운 주말보내세요 ^^
사이버매장 차량광고 신청 02-784-2329
인터넷 신청


주말만 되면 애들이 평소보다 더 일찍 일어나니..
^^
편한 주말 보내세요 ^^
잘 지내셨죠?
^^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