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몸이 이상한건지 날씨가 이상한건지.. 헷갈리지만
여튼 춥다는 느낌이 드네요.
그래도 잠은 푹 잤네요. ㅎㅎ
이불속에서 꼼짝도 하기 싫은 하루 입니다.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
조회 306 |
추천 4 |
2025.04.26 (토) 10:43

난너무잘생겨서고민중
제 몸이 이상한건지 날씨가 이상한건지.. 헷갈리지만
여튼 춥다는 느낌이 드네요.
그래도 잠은 푹 잤네요. ㅎㅎ
이불속에서 꼼짝도 하기 싫은 하루 입니다.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
사이버매장 차량광고 신청 02-784-2329
인터넷 신청


저만 추운게 아니었네요.
감기조심하세요 ^^
ㅜㅜ
소고기무국 추천드림네다
디저트는 생강차
메뉴 굿 입니다.
낑낄님두 건강을 위해서 건강한 음식으로 남남 하세요 ^^
감기 조심 ^^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