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이 추워서 부산으로 가족들이랑 뱅기타고 피신왔는데...
부산도 춥네요.
ㅜㅜ
싸늘할때는 돼지국밥을~~
1박만 하고 내일 저녁에 서울로 다시 올라갑니다.
^^
조회 528 |
추천 0 |
2025.04.26 (토) 20:46

난너무잘생겨서고민중
사이버매장 차량광고 신청 02-784-2329
인터넷 신청


특히 문장에서 다수가 다른 해석을 한다면 고려사항입니다.
허허님도 감기 조심하세요 ^^
어이 !!!
해운대에 고래사 어묵 가서 ...
어이 !!!
어묵도 먹고 ...
어이!!!!!
해물어짬뽕도 묵고
어이 !!!!
아뭇흔 !! 할말이 없네예 ~
첫째는 학교 시험기간이라~~~
호텔숙박권도 있고해서 겸사겸사 왔지요. ^^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