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컨 틀지도 않았는데 주행하다보면,
운전석 아래 다리 부분에서 엔진열 더운 바람이 한번씩 나오네요.
공조기 방향은 당연히 내부로 해 놓았어요.
뭐가 문제일까요?
조회 319 |
추천 0 |
2025.06.02 (월) 21:20

에어컨 틀지도 않았는데 주행하다보면,
운전석 아래 다리 부분에서 엔진열 더운 바람이 한번씩 나오네요.
공조기 방향은 당연히 내부로 해 놓았어요.
뭐가 문제일까요?
사이버매장 차량광고 신청 02-784-2329
인터넷 신청


송풍방향은요? 온도는요?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