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 자유게시판
쪽지 | 작성글보기 | 신고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freeb&No=3281944
사진처럼 아래 전구 2~3개 나갔네요 ㅜ
카센터에서는 안해줄것 같고, 전구 교체 방법이나 작업 해주는곳 있을까요?
서울이면 좋을듯 헙니다.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0/2000자
목록 이전페이지 맨위로
당근마켓에서 기술자 구해서 돈내고 시술받으세유
제일 좋아요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