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게시판 > 자유게시판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10)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원수 국외의원 25.07.03 17:33 답글 신고
    오잉?
    배관이 길면 얼마나 길다고..
    전문가가 아니라 뭐라 말은 못하지만..
  • 레벨 중장 독일인의사랑 25.07.03 17:39 답글 신고
    추가배관비 달라는거 아닐까요?
  • 레벨 준장 앵그리타이거 25.07.03 17:40 답글 신고
    앞에 말했다싶이 문제여지가 있는데
    책임지기 싫어서 입니다
    더군다나 지금 초 성수기인데
    굳이 잡일 안하고 싶은거예요
    봄에 요청했으면 해줬을겁니다
  • 레벨 대장 예스어데이 25.07.03 17:46 답글 신고
    길이가 얼마나 나오는데요?
  • 레벨 원수 LANIGIRO 25.07.03 17:57 답글 신고
    돈주면 다 가능@_@
  • 레벨 대위 1 뽀대맨 25.07.03 18:00 답글 신고
    결로도 결로지만 배관 경사 잡는 것도 힘들거예요
    위에서 아래로 길게 가는 건 별거 아니지만
    수평으로 경사 잡으면서 빼는게 힘든듯
  • 레벨 상사 1 졸라웃음만나와 25.07.03 18:10 답글 신고
    창문형 에어컨 엄청 좋아요. 그게 설치 가능하다면 창문형으로 가세요.
  • 레벨 소위 1 대전처리 25.07.03 18:56 답글 신고
    거실과안방이 가까워서 투윈원으로설치를하는데 벽걸이를 저쪽먼방으로? 배관자체가 안되는거모르신가요? 집안으로 배관보이게는할수있지만 그렇게하는집은 세상천지에도없어요 따로 벽걸이를하던가 벽걸이를해야죠 투윈원우 거실에어컨과 안방붙어있는경우에요
  • 레벨 소장 오늘도내일로 25.07.03 19:54 답글 신고
    20m 였었나... 기억이 안나네요... 배관길이가 멀어지면 효율이 떨어지는것도 있겠지만, 천정속으로 배관설치하려면 작업자의 노동이 몇배는 힘들어지겠지요. 한창 성수기에 몇건씩 할수 있는거 그거 한건 설치하겠다고 다른일 놓치면 설치기사는 손해.

    천정타고 벽뚫고 고생할바에 다른 밀려있는일들하는게 이득
  • 레벨 소위 3 맨식스 25.07.04 05:39 답글 신고
    하자나면 보수하러 와서 일당 까먹어야 하니까 싫은거죠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