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 자유게시판
수정 2025.07.12 (토) 09:41 | 쪽지 | 작성글보기 | 신고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freeb&No=3288930
광양에서 출발할때
일곱시에 주행가능거리 62가 나왔어유~
가다 먹여야지 했는디......
고흥 들어올 동안 숫자가 오르락 내리락 하네유??
커피사고 다시 시동걸면 숫자가 슬며시 올라가고......
불도 안들어와요~
첨 주행거리가 680 전후로 나왔는디,
최근엔 600 전후로 나오기에, 짐이 많아서 연비가 나쁜가보다 했쥬~
근디, 오늘보니 이자식이 꼬불쳐둔거 가타요~
도대체 얼마나 꼬불쳤기에..... ㅠ_____ㅠ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0/2000자
목록 이전페이지 맨위로
어여 주유해주세요 ㅎㅎ
더 토할때까정….. ㅠ____ㅠ
마니남았어유~~~
버릇 나빠지면 어쪄쥬???
바람 시원하고 좋아서 집 짓고픈디,
저녁에 약속이 있어서…..
아쉽네요~~
토해내고 있어요~~
계시는 님 불러보세여.
버릇 자바야겠어요~~~~
6킬로 왔다고 하네유…. ㅠ___ㅠ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