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게시판 > 자유게시판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197)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소장 SoulTR22 25.07.12 22:59 답글 신고
    위에 상당량 답이 있긴하네요

    1. 고친다고 할때까지 차 안태운다.

    2. 하차시 무조건 먼저 내리게 한다.

    3. 도어가드로 도배한다.

    4. 아내 물건에 흠집을 낸다 ㅡㅡ; (거울치료)


    문제는...여성분이 참 이기적이십니다... 남에게 피해를 주는 행위를 하지 말라는건데...
    살림도 잘 안하는거같구요... 쓴이분 걱정이 이해갑니다.
    강경하게 나가시는걸 추천드립니다.
    답글 5
  • 레벨 원수 성공할인생 25.07.12 22:26 답글 신고
    저는 늘 주차할때
    동승자 먼저 내리고
    주차합니다.
    답글 8
  • 레벨 중령 1 I아이에스S 25.07.12 22:30 답글 신고
    귓싸대기
    답글 4
  • 레벨 대령 1 난좋아 25.07.13 11:53 답글 신고
    싸대기댓글이 베스트라니ㅎㅎ
  • 레벨 중위 2 오늘못하면내일 25.07.13 11:58 답글 신고
    댓글을보니 모두다 정답인데....
    글쓴이가 실행에 옮길게 하나라도 있을까 싶다.
  • 레벨 대령 3 캔디꿈 25.07.13 11:58 답글 신고
    도대체 같이 사는 이유가 뭐죠?
  • 레벨 대위 3 09090820 25.07.13 14:15 답글 신고
    문콕이 문제가 아니라
    밥도 안해, 청소도 안해,
    빨래만 잘 하는 여자랑 사는건..
    애가 없으니 다행인듯
  • 레벨 하사 3 마니커 25.07.13 12:04 답글 신고
    문콕
    하는걸
    고민 이라고
    글을 올리네...ㅋㅋ;;~/
  • 레벨 중사 2 빠져든다 25.07.13 12:04 답글 신고
    빨래도 세탁기.ㅠㅠ
  • 레벨 상사 3 내가너가아저씨 25.07.13 12:13 답글 신고
    고민이기이젠에 얼마나 많은 차주들이 피해를 보신건지..
    피해가 심하면 차주에게 연락하셔야죠..
    문콕당한 차주는 뭔죄인가요
    아내분이 실수한건 잎으로 꼭 보험처리하셔서
    그 버릇때문에 금전적손해를 보셔야될듯
  • 레벨 간호사 포해피78 25.07.13 12:36 답글 신고
    그런사람은 얘기 생기면 집안일 더안합니다
    ㅠㅠ
  • 레벨 훈련병 고생은내가합니다 25.07.13 12:44 답글 신고
    젠틀하게 자기야 잠시만하고 먼저 내리셔서 문을열어주시는게~ 차와 와이프에게 서로 좋아보입니다.
  • 레벨 중령 1 독도카르텔 25.07.13 12:51 답글 신고
    이기주의 게으름 둘다보유 어메이징
  • 레벨 대위 1호봉 경차에스틱 25.07.13 13:06 답글 신고
    애들도 조심해서 열고 닫는데...
    이건 무슨 문제인가요??
  • 레벨 소령 3 니몸을찾아서 25.07.13 13:09 답글 신고
    방생금지
  • 레벨 원사 3 Eangogo 25.07.13 13:21 답글 신고
    돼지보다 못한것을 데꾸 사네요 ㅜㅜ
    그냥 갈라서세요.
  • 레벨 하사 2 시로천 25.07.13 13:21 답글 신고
    우리 와이프 얘기 하는줄 알았네요.
  • 레벨 중위 3 RS4TURBO 25.07.13 13:24 답글 신고
    먼저내리게하거나, 슬라이딩도어로 바꾸세요.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중사 2 코브라크 25.07.13 15:33 답글 신고
    맞아요. 딱 100프로 와이프한테 잡혀살 스타일. 때려서라도 정신들게 해야되는데 여기서 질문이라니.. 에휴
  • 레벨 중사 2 겨울해 25.07.13 13:51 답글 신고
    빨래는 세탁기가 하는거 아닌가요?ㅎ
  • 레벨 중사 2 겨울해 25.07.13 13:54 답글 신고
    그나저나 얼마전 일이 생각나네요.
    너무 더워 차안에서 출발전 땀을 식히고 있는데
    옆자리 주차한차에서 문을 쿵하고 친뒤 내린 여자...
    저와 눈을 마주치고선
    멀뚱멀뚱 뭐? 어쩌라곤? 식으로 하고 사라져버린...
  • 레벨 상병 어딜 25.07.13 14:06 답글 신고
    보험처리 당해보셔야 안하실것 같네요
  • 레벨 상병 쪼꼬래 25.07.13 14:10 답글 신고
    보니까 존나 이기적이고 말 안들어쳐먹는 사람 같은데...
    사회교육을 못받고 성인된거면..
    이젠 쳐맞는수밖에 없을듯..
  • 레벨 중사 3 인생뭐있을까나 25.07.13 14:20 답글 신고
    문콕하는 부분마다 스펀지를 붙여야겠네요
  • 레벨 중위 2 꽃미남no1 25.07.13 14:23 답글 신고
    있는 자리서 상대방에게 연락하세요
    문콕했다고
    현실 즉시
  • 레벨 중사 3 굿맨777 25.07.13 14:37 답글 신고
    항상 문콕하는데 그러면 보상해줘야한다라고 하신거라면... 여태 한번도 보상안하고 스리슬쩍 넘어가신건가...
  • 레벨 준장 뚱형 25.07.13 14:37 답글 신고
    문콕 할때마다 상대차주에게 전화는 했나요?
    매번 걍 튀었을꺼같은데..
  • 레벨 중위 2 밟아도다시한번 25.07.13 14:42 답글 신고
    애 생기고 면 인생 실전을 느낄 케이스네.
    미리 토닥 해줄께요.
    이제 당신이 선택할껀 마누라보다 더 진상이될지. 마누라같이 진상이 될지. 선택만 하면됩니다.
    근데 문콕좆나 해놓고 그냥다넘어 갔으니.
    당신은 방관진상에 합류.~
  • 레벨 소장 명존세 25.07.13 14:50 답글 신고
    문콕하고 그냥 가시는거죠?
    치료법 알려드릴께요
    상대한테 걸려서 쌩돈 나가면 고쳐집니다
  • 레벨 상사 1 난빈폴좋아해 25.07.13 15:21 답글 신고
    저도 주차전 먼저 배우자내려줍니다 문콕 생각해서 먼저배려해주세요
  • 레벨 원사 1 신상맨 25.07.13 15:25 답글 신고
    퐁퐁 썰들 보면서 자신 이야기라는 생각이 들지 않으신가요?
    아이가 없다니 아직 늦지 않았습니다.
    이혼이 답입니다.
  • 레벨 하사 3 llclairell 25.07.13 15:34 답글 신고
    주작어그로
  • 레벨 중위 3 여름이좋아요 25.07.13 15:40 답글 신고
    진지하게 말씀드릴께요..
    정신과 검사와 심리상담 받아보시는걸 추천합니다. 가능하면 함께요... 아이가 있으면 다른문제가 생길수도있어요.
  • 레벨 대위 3 날아라빽보드 25.07.13 15:51 답글 신고
    안고쳐집니다.
    살아보면 알겁니다.
    안고쳐집니다.
    결혼전까지 그렇게 살아왔고 본인은 크게 불편함 못느끼기에 안고쳐집니다.
    자기는 무조건 잘하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안고쳐집니다.
    타인의 단점 지적은 잘합니다.
    그리고 고쳐지길 원합니다.
    그러나 본인의 단점은 단점이라 생각 안하며 잘하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안고쳐집니다.
    평소에 잘 안하던 집안일을 살짝만 해도 본인은 힘들게 일했다고 생각하며 인정받길 원하며 그걸 아주 오랫동안 생색냅니다.
    그렇기때문에 안고쳐집니다.
    비위생적인걸 비위생적이라 생각하지 못하기때문에 안고쳐집니다.
    대화가 잘 안됩니다.
    내가 뭐~빼애액~합니다.
    그래서 안고쳐집니다.

    그래서 그냥 포기하고 삽니다.

    제 얘기 아닙니다.오해하지마세요ㅜㅜ
  • 레벨 대령 1 순간을영원히 25.07.13 15:55 답글 신고
    사람은 고쳐 쓰는게 아니라고 배웠습니다
  • 레벨 대위 3 객담하는거니 25.07.13 16:02 답글 신고
    댓글 안달려다 한마디 합니다
    빨래는 세탁기가 하는데 뭔 빨래를 잘합니까? 와이프가 세탁기에요?
  • 레벨 대위 1 베터리 25.07.13 16:09 답글 신고
    이제 1년된 울집 차
    옆면의 문콕들 정말 화가 납니다.
  • 레벨 대령 3 월드푸줏간 25.07.13 16:09 답글 신고
    부부사이야 함부로 얘기 해서는 안되지만
    상대가 실수를 자주 하면 실수를 고치려 하지 말고
    실수를 방지 할 수 있게 해주시면 어떨까요
    사랑하셔서 결혼했고
    앞으로는 어쩌면 계속 흠 만 보일수도 있을텐데
    그럴 때 마다 고치려 들면 두분 모두 스트레스 될 것 같아요

    문콕 방지 가드 좀더 신경 써서 해주시던지
    윗 글처럼 동승자 먼저 내려주시는것도 하나의 방법 같습니다

    아내분에게 그렇게 배려로 다가가면 아내분도 분명 눈치체고
    남편분 싫어하는 행동은 안하려 하지 않을까 하네요
  • 레벨 중사 2 아소로 25.07.14 01:48 답글 신고
    네 앞으로 미리 내리라고 하던지
    아니면 제가 내려서 문을 열어줘야조
  • 레벨 중위 3 구드 25.07.13 16:14 답글 신고
    내릴때 옆에 차 조심. 이라고 항상 말합니다. 이렇게 말하는데도 바로 그러면 사회생활하기 어렵다고 사료됩니다.
  • 레벨 병장 못땐어른 25.07.13 16:17 답글 신고
    자식없음 빨리 헤어지세요
  • 레벨 대위 3 왕중양 25.07.13 18:40 답글 신고
    안돼요. 방생불가
  • 레벨 병장 시아승아 25.07.13 16:26 답글 신고
    조수석 말고 뒷자석에 태우세요 그리고 뒷자석에서는 키즈락버튼을 눌러서 안열리게 하세요 키즈락이 없으면 옆으로 제끼면 안열리는 레버가 있어요 그걸 쓰셔도 되구요
  • 레벨 중사 3 뽈리쓰 25.07.13 16:26 답글 신고
    뭐야? 이미 맘 속에선 이혼했네 뭐하러 같이사냐? 문콕이 문제냐? 다른이유가 더 문제구만 글쓴이 바보임?
  • 레벨 중령 1 똥꼬쭌 25.07.13 16:29 답글 신고
    아구창을 쳐 돌리...
  • 레벨 소령 3 내유리빡빡이 25.07.13 16:57 답글 신고
    문콕이랑 게으른거랑 뭔 상관이지?
    그냥 그 여자가 싫은거네
  • 레벨 중령 3 빨통 25.07.13 16:58 답글 신고
    문콕때마다 싸대기를 날리면 고쳐집니다
  • 레벨 원사 2 마마382 25.07.13 17:30 답글 신고
    먼저 내리라해서 안내리면 용달차 화물칸 옆바짝 붙여서 주차하고 먼저 내리고 간다
  • 레벨 상사 3 동네친한형 25.07.13 17:31 답글 신고
    왜사세요????? 정말 궁굼함
  • 레벨 원사 3 인증서 25.07.13 17:40 답글 신고
    내려서 문 열어 달라는 뜻 아닐까요?
  • 레벨 중위 1 짱깨꺼져 25.07.13 17:50 답글 신고
    이혼
  • 레벨 중사 1 슬픈바램 25.07.13 17:58 답글 신고
    수입차 어라운드뷰에 걸려서 돈 깨져봐야 담부턴 조심하지..
    난 주차하기전 미리 내리게하고 주차합니다
  • 레벨 원사 3 받고보니짭새 25.07.13 18:09 답글 신고
    님이 책임지세요 방생하지말고...ㅡㅡ
  • 레벨 중령 1 우물하나분화구 25.07.13 18:11 답글 신고
    이 상황을 답답해서 적었다기보다..
    남편말 안듣고 저렇게 행동하는 배경이 있었나요??
    아무리 그래도 어른인데 모르고 그러는 것은 아닌 것 같고..
    남편에게 무언의 시위하는 느낌인데 ㅡㅡ
  • 레벨 대장 독도와한글 25.07.13 18:19 답글 신고
    옆에 주차된 차량도 내 차처럼... 어느 아저씨의 탑승할때
    http://www.youtube.com/watch?v=UhyLTI-818I
  • 레벨 병장 시원하게살까 25.07.13 18:30 답글 신고
    발로차
  • 레벨 준장 워나비 25.07.13 18:35 답글 신고
    윗분 말씀대로 와이프분 체격이 평균이상으로 큰가요?
    집안 살림도 잘 안하고 문콕을 습관적으로 하는거 보면 신체 조건과 연관이 있는게 아닌가 싶어서요
    그리고 빨래는 손빨래 하시나요? 세탁기가 하지 않나요?

    문콕하는거 못고쳐서 먼저 내리라니까 그것도 싫으면 어떡하라는 건지
    피해 차량은 무슨 죄에요
  • 레벨 일병 조카18색크레파스 25.07.13 18:37 답글 신고
    문 살살열어!!!!!! 정색을 하세요.화도 못낼만큼 잡혀사나요? 계속 말해도 못 알아들으면 정색을 한번 해서 충격을 주세요.
  • 레벨 중위 3 분노의육봉 25.07.13 18:39 답글 신고
    저정도 배려심 없고 윤리의식 없다면.. 음...
  • 레벨 소위 1 노부스 25.07.13 18:39 답글 신고
    제발오래오래잘살아주세요
  • 레벨 상사 3 가는데순서없다 25.07.13 18:39 답글 신고
    이혼
  • 레벨 하사 1 todayhonja 25.07.13 18:45 답글 신고
    잘 데리고 있기. 방생 금지.
  • 레벨 대위 2 벌레퇴치 25.07.13 18:45 답글 신고
    주차하기전에 먼저 내리게 하세요
  • 레벨 소위 2 mirolee620 25.07.13 18:50 답글 신고
    아끼는 화장품 쭈껑을 때려박아 보세요
  • 레벨 중사 1 도대체반도체 25.07.13 18:52 답글 신고
    저녁도 안해...청소도안해...
    본인 입으로 개념도 없다 하지...
    왜같이 사는지 궁금하내요.
    1처가집이 졸라 부자다
    2 겁나 이쁘고 밤에 뿅가게 해준다.
    이런거 아니면 ...같이살이유 있나요?ㅋㅋ
  • 레벨 중사 2 똥풀이 25.07.13 19:01 답글 신고
    퐁퐁은 귀두가 시킨다
  • 레벨 원사 3 크레이지마린 25.07.13 19:06 답글 신고
    주차공간을 조금 벗어나서 타고 내리게 하면 되잖아요. 탈때 조금 나중에 타고 내릴때 먼저 내리게 하면 해결이네요
  • 레벨 대령 2 깨어있는시민1 25.07.13 19:13 답글 신고
    금융치료가 최고입니다.
  • 레벨 중장 컨버터블 25.07.13 19:14 답글 신고
    이나라 여자들은 잘해주면 권리로 이해하며
    더 많은걸 요구하는 족같은 습성을 가지고있음.
    나는 싸우더라도 얘기할건 얘기하고 지적할건 지적함...
    서로 존중못하는 종자하고는 같이살 이유가 없음...
  • 레벨 대위 3 The가난한농부 25.07.13 19:14 답글 신고
    뭘 물어요 대충살아요. 아님 이혼생각하고 고함치든가요
  • 레벨 일병 천사나까마 25.07.13 19:22 답글 신고
    말을해도 안고쳐지면 머리가 문제일수있어요
  • 레벨 병장 아침달빛 25.07.13 19:54 답글 신고
    전 제가 운전을 하는건 아니지만 주차장에 주차할때
    다 들어가지 않고 1/3 정도 들어간 상태에서 항상 제가 먼저 내려요~
    그리고 차타고 나갈땐 주차자리에서 나오면 기다렸다 타요
    그럼 문콕 할일이 없어요~^^
  • 레벨 대령 2 젊은오빠 25.07.13 20:05 답글 신고
    죽을 때까지 퐁퐁남으로 살다 가시게요?
  • 레벨 대위 1 뽀대맨 25.07.13 20:06 답글 신고
    그냥 신경 쓰지 말고
    돈 몇십 만원 물어주면 자연스럽게 고쳐질거예요ㅎ
  • 레벨 대위 3 조선왕좆500명 25.07.13 20:22 답글 신고
    조수석쪽에 벤틀리 람보 등 고가의 차량 옆에 대면 자연 치료되려나?
  • 레벨 소위 3 김나현입니다 25.07.13 20:22 답글 신고
    음... 속내는 모르겠지만 애가 없다니 아직 늦지 않은 것 같아 부럽..!
  • 레벨 상사 1 현옥아빠 25.07.13 20:36 답글 신고
    저는 바로 보내줬습니다 딸아이 혼자 키우면서 정말 힘들었지만 아무사고 없이 잘 커주었내요
  • 레벨 병장 로또4등당첨자 25.07.13 20:42 답글 신고
    귀빰따구 1방이면 끝납니다.
    연락주세요.
  • 레벨 중위 1 파미르너머 25.07.13 20:45 답글 신고
    여기에 이런 글 쓰실 정도면 이미 마음 먹지 않으셨는지요...이혼하세요.
    위자료 등 돈 아깝다 생각말고 새출발하세요...빠를수록 좋습니다. 늦다고 후회될 때가 가장 빠른 타이밍입니다
    자녀도 없는데 뭘 망설입니까
  • 레벨 대위 3 tkanghaha 25.07.13 20:47 답글 신고
    궁금한게 애도 없고 배려심 없고 생각 짧고 밥도 안해주고 청소도 안해주는데 왜 같이 샬아요? 처갸집이 부자?
  • 레벨 중사 2 아소로 25.07.14 01:53 답글 신고
    처가가 경제적으로 힘들어요
    돈에 대한 개념, 관념이 좀
  • 레벨 원수 Saramim 25.07.13 20:48 답글 신고
    정말 이해가 안됨

    저런부류랑 어떻게 계속 같이살지?
  • 레벨 하사 3 jjhsd 25.07.13 20:50 답글 신고
    압구정 갤러리아나 현대백화점 가서 람보나 페라리 롤스나 밴틀리 옆에 차 세워서 금융치료 한번 당하시고 견적보여주시면 그만한게없네요.
  • 레벨 대위 3 복돌복돌 25.07.13 20:53 답글 신고
    역사적으로도 이게 약이었다
  • 레벨 소위 3 연필맨 25.07.13 21:16 답글 신고
    퐁퐁이왓누~
  • 레벨 소장 미니랜드 25.07.13 21:24 답글 신고
    부부관계는 참겠으면 사는거고 못참겠으면 이혼
    사람은 고쳐쓰는게 아님.
  • 레벨 일병 집팔고 25.07.13 21:38 답글 신고
    전적으로 공감합니다.
  • 레벨 상사 3 줄리아나윤스 25.07.13 21:34 답글 신고
    지 마누라 험담을 보배에 올리는 용기보면 둘이 천생연분인듯..절대 헤어지면 안됨..
  • 레벨 중사 2 아소로 25.07.14 01:47 답글 신고
    네 감사합니다
  • 레벨 하사 1 싼타융 25.07.13 21:48 답글 신고
    페라리 옆에 세우고 문콕피해 부인보고 내라고하면 고쳐질지도...
  • 레벨 소장 워메비엠따블 25.07.13 21:53 답글 신고
    옛날말에 사람은 고쳐 쓸 수 없다 라는 말이있죠. 사람은 17살이 넘어가면 기본적인 성향은 절대 못 고칩니다. 왜냐하면 스트레스로 받아 들이니까요
  • 레벨 소위 2 첨단갈매기 25.07.13 22:03 답글 신고
    주차 하기전 와이프 먼저 내려주고 주차 하세요
    전 항상 그렇게 먼저 내려주고 주차 합니다
  • 레벨 상사 3 뇌가쫄깃해요 25.07.13 22:04 답글 신고
    근데 결혼은 어케 하셨지?
  • 레벨 중위 3 쏘렌토300마력 25.07.13 22:05 답글 신고
    도착지 3~5분 전에 에어컨은 송풍 모드로 바꾼다.
    주차 공간이 있으면 미리 내리라고 예기한다.
    만약 안 내리면 주차 한척 하다 좁아서 안되겟네 하며 좀 멀리 떨어진 곳으로 이동 해서 주차 한다,
    아파트 주차장 경우 조수석 쪾 기둥이 잇는 곳에 주차 하면서 최대한 붙여서 나올 때 힘들게 만든다.
    그러면 나중엔 알아서 내리라고 할때 내릴 거임. 그래도 안내리면 그냥 시골 어디 한적한 곳에 버려버린다 ~
  • 레벨 대위 3 절대경지 25.07.13 22:18 답글 신고
    청소안하는건 남편도 배려할줄 모르고
  • 레벨 소령 1 pman 25.07.13 22:18 답글 신고
    일단 돈 나가기전에 도어가드 하시죠
  • 레벨 준장 아모르패티김 25.07.13 22:20 답글 신고
    문콕이 문제가 아닌 거 같은데...ㄷㄷ
  • 레벨 대령 3 닉네임수정 25.07.13 22:30 답글 신고
    이혼숙려캠프 또는 결혼지옥 한번 나가보세요
  • 레벨 소령 2 꽃게탕 25.07.13 22:49 답글 신고
    그냥 그런 성향입니다
    그걸 알고도 결혼한거잖아요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