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사블에 블박 영상 올리면
베스트글 가서 요상한 소리로
시비걸고 헛소리 듣는게 한두번이 아니라..
자게에서 뻘글 쓰는데..
말투가 뭐 어찐다 저찐다 욕먹는것도 많고..
근디 우째유~~
사람이 매번 좋은말만 들을수 있는건 아니쥬~~?
욕을 먹는데 이유가 있으면 되돌아보믄 돼고
이유없이 욕먹는거믄 고것은
욕하는 종자가 사상이 꼬여있으니
꽈베기 마냥 계속 그래 살아가라 해유~~
스스로가
다른 사람들한테 피해 안주고 숭구리당당 하믄 되유~~
뻘글 만세~!!!



































앞 차 끼워주고 제 뒤로 가야 할 트럭이
자기 차례도 아닌데 머리 들이 밀길래
안껴줫거든요 근데 걔가 썽낫는지
갓길로 악셀을 부아앙 밟더니
제 앞 차 소렌토엿나
그걸 박아버린거예요
그래놓고 저한테 아 쫌 껴주지 10r
하길래 블박 올렷는데
틱톡인지 어딘지 누가 불펌해갓서여ㅜㅜㅋ
올렸더니 유툽거지들이 죄다 불펌해서
채널폭파 시키고
그뒤로는 닉네임 기재해놓고 올립니닷ㅎㅎ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