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게시판 > 자유게시판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15)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소장 exorcist 25.07.20 09:56 답글 신고
    화이팅.
    답글 1
  • 레벨 원수 콜린채프먼 25.07.20 09:59 답글 신고
    보배가 모든걸 대신 할순 없지만
    아무도 못하는걸 하기도 합니다
    힘내시고 좋은 일 있으시길 바라며
    추천 드립니다
    답글 1
  • 레벨 대장 불광불급13 25.07.20 10:18 답글 신고
    저희 아이도 학폭당하며 참 힘든 시간을
    보냈는데 그 부모는 화려한 전력의 자기 애 세탁해주려 비싼 동네로 이사를 가더군요.

    학폭위는 학폭없음이라는 결과를 억지로
    만들어내기 위한 쇼잉으로 존재한다는걸
    제가 잘 압니다. 얼마나 많은 피해학생들이
    학폭없음 결과에 분통을 터뜨리는지, 어떻게 살아내고있는지 그들은 관심이 없죠

    힘든 길 가시는 그 마음 잘 알기에
    추천 놓고 가요.
    답글 1
  • 레벨 소장 exorcist 25.07.20 09:56 답글 신고
    화이팅.
  • 레벨 대령 2 우리끼리잘사는걸로 25.07.20 09:58 답글 신고
    단어 하나가 사람을 살릴 수도 있다는 것을 배우는 시간입니다
    승리의 날 기쁨을 나눠 드리겠습니다 꼭!
  • 레벨 원수 콜린채프먼 25.07.20 09:59 답글 신고
    보배가 모든걸 대신 할순 없지만
    아무도 못하는걸 하기도 합니다
    힘내시고 좋은 일 있으시길 바라며
    추천 드립니다
  • 레벨 대령 2 우리끼리잘사는걸로 25.07.20 10:32 답글 신고
    멋진 말씀이십니다
    이런 분이 있는 보배가 저는 좋더라구요
    진짜 이름값 하는 곳입니다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대령 2 우리끼리잘사는걸로 25.07.20 10:32 답글 신고
    모택이 뭘까 짐작만 하네요^^
    참 좋은 나라인데 법이 좇같은 나라...
  • 레벨 대장 불광불급13 25.07.20 10:18 답글 신고
    저희 아이도 학폭당하며 참 힘든 시간을
    보냈는데 그 부모는 화려한 전력의 자기 애 세탁해주려 비싼 동네로 이사를 가더군요.

    학폭위는 학폭없음이라는 결과를 억지로
    만들어내기 위한 쇼잉으로 존재한다는걸
    제가 잘 압니다. 얼마나 많은 피해학생들이
    학폭없음 결과에 분통을 터뜨리는지, 어떻게 살아내고있는지 그들은 관심이 없죠

    힘든 길 가시는 그 마음 잘 알기에
    추천 놓고 가요.
  • 레벨 대령 2 우리끼리잘사는걸로 25.07.20 10:30 답글 신고
    추천 백개 받은 듯 감사하고 힘이 됩니다
    부디 아이도 어른도 잘 회복되셨기를요
  • 레벨 대위 3 논매밭갈 25.07.20 13:20 답글 신고
    힘내십쇼. 어릴때 따돌림 비슷한거 당해봤는데 그 트라우마 오래 가더라구요 ㅜㅜ
  • 레벨 이등병 잘살고있지요 25.07.20 17:33 답글 신고
    이분 진짜 큰일날사람이시네.. 팩트도 안가져오고 여기저기 커뮤니티에 계속 글만올리고 욕먹던데 이젠 보배와서 이러고 계심?
    진짜 댓글다시는분들 조심하세요.
    저분 주장만있지 실제로 저분 말하는거 팩트가져오는거도 없고, 고소당할거같은데 제발 정신차려요 여기저기서 팩트가져오라고하면 감정으로 호소하지, 요즘같은시대에 남의 초상권을 본인이 무슨권리로 올리나요 진짜 정신차리세요.. ㅋㅋㅋ진짜 왠만해서 댓글 안다는데 보기 불편함음 넘어서 소름이 돋아요 ㅋㅋㅋㅋㅋㅋㅋ
  • 레벨 대령 2 우리끼리잘사는걸로 25.07.28 08:00 답글 신고
    25년7월 20일 가입이네요
    당일 가입 당일 댓글--;;;
    승소 판결 나고 제보도 안했건만
    SBS 연합 조선 등등 15군데가 넘는 언론통해서
    전국적으로 뉴스기사도 나고 방송도 됐습니다
    혹시 가해놈이세요?
  • 레벨 이등병 잘살고있지요 25.07.30 05:02 신고
    @우리끼리잘사는걸로
    정신차리세요 가까운병원 소개시켜드릴까요?
  • 레벨 간호사 또한살 25.07.21 15:41 답글 신고
    왜이러는지 모르겠어요.진짜 사실관계 따지면 어떻하려고 하는지 아무 상관없는 사람까지 울화통 터지게 만들어서 글쓰게 만드네.벌써 동네에 여기저기 사진 대자보에 다 붙혔어요. 왜 이렇게까지 하는지 학교상대로 난리치다 서이초 사건이후 잠잠하더니 여기 꽂혀서 또 누군가 찍어놓고 이러고 있네. 궁금한이야기에 제보를 해야하나~~
    앞뒤사정 다 까발리면 당신 동네 카페에서만 쫒겨나는게 아니고 아주 이동네에서 살수도 없을듯 싶은데..뭐가 억울해서 이렇게 까지 하는건지 진짜 합의금 얘기를 안하고 주지도 않아서 괘씸해서 그런다고 한게 맞는거 같네요. 합의금은 왜줘야하는지도 이해가 안가지만 ..
  • 레벨 대령 2 우리끼리잘사는걸로 25.07.28 07:54 답글 신고
    또한살이야 말로 왜 이러세요?
    이 글이 제3자가 가해자 편에서 울화통까지 터질 일인가요?
    그것도 22년도 가입하고 여지껏 작성글 댓글 없던 사람이?
    혹시 가해놈 엄마세요?
  • 레벨 간호사 또한살 25.08.05 19:52 신고
    @우리끼리잘사는걸로 가입일이랑 댓글이랑 무슨상관인지 모르겠어요. 댁 아들이 친구한테 톡보낸거 경찰에서 증거 참작이되서 쌍방으로 결론이 된건맞잖아요. 지나가다 버스정류소에서 학폭 어쩌고 붙힌거보고 저게 사실이라도 저래도 되나 싶었습니다. 우연히 알게된것이 전단지 붙힌사람이 당신인거 알고 엄한사람 또하나 잡는구나 싶었지요.
    당신 지나가면 사람들 수근거리는거 당연히 모르겠지요. 많이 외로운사람인가 싶기도 합니다.적당히 하셔야지 재대로 임자 만나면 정말 큰일 치룰듯 해서요.항상 당신이 상대하는 사람들은 빈틈이 보이거나 찔러보니 가만있거나 술또라이를 만나도 대응 할수 없는 경찰이나
    학교 선생님같이 취약한부분이 있는 사람들만 공격 하데요? 그러지 마세요.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