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 자유게시판
수정 2025.07.28 (월) 08:07 | 쪽지 | 작성글보기 | 신고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freeb&No=3295313
아침에 출근전 병원 들렸습니다
전에 키젤때 163이였는데 잉 뭐지
휴대폰 이랑 키 있어서 70kg 안넘었습니다 ㅋㅋ
연차쓸라 했드만 ㅠㅠ 스럽네유
혈당이 공복 385에서 156까지 내려가있네유
좀더 노력 해야것쥬
병원은 잘하는데로 가야 맞나봐유
멀더라도요
암튼 회사 오늘 늦게 출근합니다 흑흑 ㅠㅜ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0/2000자
목록 이전페이지 맨위로
살이찌니까 연골이 찌부러졌나 보데예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