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보배여러분~
여름휴가는 잘 보내고 계신지요?
저도 저번주 목요일부터 이번주 수요일까지
여름 휴가를 받았습니다~
요새다들 해외며 제주며 돈쓰러들 다니는데..
저는 첫째가 몸이 좋지않아 휴가기간동안 정기검진을
받으러 대학병원을 두곳이나 다녀왔습니다~
진료비며 검사비등 수십을 사용하고 집에서 쉬는게
휴가다 생각하며 하루를 보내다가
헌혈하러왔습니다.
한창 더운 날씨에 얼마남지않은 휴가기간동안에
물놀이라도 가야 하는데...내일은 무리를 해서라도 맛난것좀 사주고,
시원한곳이라도 다녀와야겠네요~
여름휴가 즐거움 대신 추천수 올라가는 즐거움이라도 느끼고 싶네요~ㅎ
ㅊㅊ 쏘세요~~~~감사합니다.^^








































추천드립니다
힘내십시요!! 추천 팍!!! 눌러 드립니다~♡
추천드려유
얼마전 출산하고 나서 하혈을 너무 많이 하는 바람에 수혈을 받았었는데 그때 헌혈해주신 분들께 너무 감사하더라구요.
자제분께서 별일 없으시길 바랍니다!
추천드려요 ^^
첫째아이 얼른 좋아지길 바라구요
헌혈하시는 님은 멋쟁이
김현철
김성철
김윤철
김종철
김X철님, 이 중에 정답이 있을까요? =)
젊어서부터 고혈압
이게 유전으로 들어오더군요
저도 헌혈 15회했는데 30회가 목표입니다.
김장철 님!
미치겠습니다ㅠㅠ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