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7cm x 93kg 웨이트 하고 있습니다
헬스 하시는분들, 단백질 보충제 추천 부탁드려요
종류가 너무 많아서요
조회 331 |
추천 0 |
2025.07.29 (화) 12:51

177cm x 93kg 웨이트 하고 있습니다
헬스 하시는분들, 단백질 보충제 추천 부탁드려요
종류가 너무 많아서요
사이버매장 차량광고 신청 02-784-2329
인터넷 신청



보충제도 몸에안받는사람은 안받나바요
오리지날 : 지방 함량 높음
아이솔레이트 : 유당제거, 저탄수, 저지방. 맛이 약간 떨어짐
엣지 : 오리지날과 아이솔레이트 중간 포지션
이렇게 설명 할수 있겠습니다.
맛은 초코, 딸기, 바닐라.. 이렇게 있으니 취향에 따라 구매하시면 될거 같아요.
저는 아이솔레이트 한스쿱 + 물 50% + 두유나 베지밀B 50% 이렇게 섞어 마시고 있습니다.
많이팔리는거 옵티멈 골드 스탠다드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