갑자기 작년 스피또 즉석복권 당첨됐던 생각이 나네요^^
사진보시고 좋은기운 받아가시길 바랍니다
설명을 잠시 하자면 집에 즉석복권 이천원 +이천원 총 사천원 당첨된복권과 5만원 당첨된 로또 복권이 있었는데 어제 뜬금없이 딸아이가 '아빠 즉석복권 바꿔다주면 안돼..'하길래 우유사러갈겸 일만사천원(14,000)어치 바꿔다주고 딸아이가 긁었는데....
3등에 당첨됐네요..^^
아직 당첨금은 통장에 그대로있고 기분낸다고 기부 조금하고 맛난거 먹었었네요~~
오늘!!다들 좋은일 있으시길 바랍니다~
p.s 복권당첨되고 가장 많이 들었던말~ '와 ..이게 되는구나..'








































좋은일만 늘 가득하세요
좋은일만 늘 가득하세요
소문듣고 들렸습니다^^
저는 오천원도 안되는데....부럽네요.....
ㅋㄷㅋㄷㅋㄷ
축하드려요
행복은 가까운 곳에 있다~
아주 복덩이네요ㅎ
저는 꽝이네요 ㅠㅠ
다음주 기운 받아갑니다~
ㅋㅋㅋㅋ 축하함다
제가 기부하는곳은 늘 수녀님들이 계시는곳입니다^^
아무쪼록 비피해 없으시길 바라며 좋은일 있으면 또 글 남기도록 하겠습니다~~
앞으로 행복한날만 가득 하길 바랍니다
축하드려요
맛난거 사드셔요~~
늦었지만 축하드립니닷;;;;;;
따님이 복덩이네요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