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게시판 > 자유게시판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113)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대위 3 멍쩡아 25.08.08 12:13 답글 신고
    아니 전기도 전기지만..저틈으로 불빛보고
    하루살이들 진짜 쪼~~~~온나게 만이들어옴
    아 존나급해서 자주가는 공원화장실까지 운전하는길에 거기갔는데 지미 꽉찼음 아..진짜 쌀까했는데 도저히 안됨..나는 힘이 풀렸고...
  • 레벨 대령 2 양심은갖고살자 25.08.08 12:16 답글 신고
    1안
    1. 사진 찍는다.
    2. 신고한다.

    2안
    1. 전기코드 뽑는다.
    2. 싹둑 자른다.
    3. 멀리서 구경한다.
  • 레벨 대위 3 포미18 25.08.08 12:26 답글 신고
    신고 합시다 !
  • 레벨 대령 3 그러다골로간다 25.08.08 12:29 답글 신고
    오지랖 문화가 사라진 한국.

    잘못된 일인데 주위에서 한 소리 안들으니 더 ㅈㄹ들 하는거지.

    옛날에 동네에서 잘못해봐라 쪽팔려서 못살고 야반도주했다.

    오지랖을 꼰대라 까내렸으니 참고 살아야...
  • 레벨 상사 3 스포풀옵리밋 25.08.08 17:09 답글 신고
    앞바퀴로 밟아서 핸들 좌우로 지지고싶네..
  • 레벨 대위 1 해저드 25.08.08 17:33 답글 신고
    코드 뽑아서 밟아 으개트리세요
  • 레벨 대위 3 국제경운기 25.08.09 12:26 답글 신고
    쓰레기도 화장실에 한봉다리 버려놨구만
  • 레벨 대장 싱글벙글 25.08.09 15:47 답글 신고
    근데 왜 저럴까요?

    욕 먹는걸 알거고

    도둑질 인걸 알건데

    왜 저럴까요?
  • 레벨 원사 2 부라보지마러 25.08.10 12:56 답글 신고
    신고 안하고 사진이나 올리면 더 바보
  • 레벨 대위 3 가카좋빠가 25.08.11 07:48 답글 신고
    선에 똥 묻히고 싶네.
  • 레벨 상사 3 달래동자 25.08.11 10:55 답글 신고
    사진과 동영상 촬영(차량은 필수) 후 절도로 신고하면 됩니다.
  • 레벨 원사 2 블박이 25.08.11 12:51 답글 신고
    캠핑하는곳도 공영 주차장아닌가요?
  • 레벨 이등병 미토룸 25.08.17 23:50 답글 신고
    안녕하세요 SBS 모닝와이드 3부 제작팀입니다 해당 건에 대해 얘기를 좀 더 들어보고자 연락드렸는데 혹시 가능하실까요? 010-5914-8411로 문자 주시면 전화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연락 기다리겠습니다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