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 자유게시판
쪽지 | 작성글보기 | 신고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freeb&No=3300373
눈팅하다가
괜히 뜨끔해서 검사까지 했네요 ~
띄어쓰기며 맞춤법이며
뭐가 그리 중요한가요...
세상 완벽한 사람은 없어요...
저를 보세요...
여태 홧팅이라 했는데 파이팅이래요
맞춤법부터 지못미네요 ~
그동안 우리 자게님들
천사였군요 ~
하하하 ~ 둥글게 둥글게 ~
오늘의 뻘글요 ! @,,@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0/2000자
목록 이전페이지 맨위로
보배 글 작성할때마다
일일이 검색하기 후덜덜요 ~
댓글장인님 어서오세요 !
http://m.bobaedream.co.kr/board/bbs_view/freeb/3300270
친절하신 분 !
안바뀌나여*.*;;;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