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마전엔 80대가 지동네에서 밟아서 마당에서 놀던 10대가 죽었는데
에효 갈사람은 안가고
일정 나이 이상은 반년에 한번씩 적격검사를 보도록 해라 쫌
식당에서 밥먹다가도 언제 또 노인네가 차몰고 들어올줄 알아서 밥이나 제대로 넘어가겠나

얼마전엔 80대가 지동네에서 밟아서 마당에서 놀던 10대가 죽었는데
에효 갈사람은 안가고
일정 나이 이상은 반년에 한번씩 적격검사를 보도록 해라 쫌
식당에서 밥먹다가도 언제 또 노인네가 차몰고 들어올줄 알아서 밥이나 제대로 넘어가겠나
사이버매장 차량광고 신청 02-784-2329
인터넷 신청


이거 큰문제네요 정말
돌아가신 분만 안타깝지... 으휴...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