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게시판 > 자유게시판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14)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원사 2 역기든그녀 25.08.14 11:42 답글 신고
    정상입니다 아니 오히려 잘하고 계신데요 5개월에 그정도면 5년이면 프로보디빌더 되겠어요
  • 레벨 상사 3 캬캬캬캬캬캬 25.08.14 11:48 답글 신고
    그정도는 아닌것 같은데요 ㅎㅎ
    조언 감사합니다.
  • 레벨 대위 3 쌈두 25.08.14 11:44 답글 신고
    완전 잘하는거임 80 들지도 못하는사람천지임
  • 레벨 상사 3 캬캬캬캬캬캬 25.08.14 11:48 답글 신고
    힘 얻습니다!!
    감사해요.
  • 레벨 준장 직업군바리 25.08.14 11:46 답글 신고
    제 몸무게68kg 벤치80kg 10개 들어유
  • 레벨 상사 3 캬캬캬캬캬캬 25.08.14 11:48 답글 신고
    헐,
    헬스 경력 얼마나 되나요?
    저보다 훨씬 근력 좋네요..
  • 레벨 준장 직업군바리 25.08.14 11:50 답글 신고
    헬스장은 한번도 안가봤어요.집에서 벤치해요
  • 레벨 상사 3 캬캬캬캬캬캬 25.08.14 11:51 답글 신고
    대단하네요
  • 레벨 원수 아침마다소똥냄새 25.08.14 11:50 답글 신고
    정상입니다!!!
  • 레벨 상사 3 캬캬캬캬캬캬 25.08.14 11:52 답글 신고
    힘을 얻습니다!

    벤치프레스는 자기 몸무게는
    들어야 한다는
    말이 있어서요 ㅜ
  • 레벨 중사 1 오래살기위원회 25.08.14 11:57 답글 신고
    체중이 93kg 이고, 벤치 80kg를 10회 2세트를 하실 수 있다면, 워밍업으로 드는 60kg 2세트는 아무 의미없는 정크 세트가 아닐까 싶습니다.

    워밍업 세트는 70kg 10회 1세트면 충분하다고 생각됩니다.
  • 레벨 원수 진햅 25.08.14 12:19 답글 신고
    네 정상이요~ ㅎㅎ
  • 레벨 소위 2 셀트리온헬스케어 25.08.14 12:23 답글 신고
    몸무개 66에 70정도 드는거같내요
  • 레벨 중장 독일인의사랑 25.08.14 12:53 답글 신고
    한창때 110kg까지 들어본듯요. Ez바는 봉포함 50kg....,지금은 절반도 못해유.
    선수할거 아니면 분할로 부위별 주 2회만 하셔도됩니당. 근성장에서 제일 중요한게 휴식과 영양분 섭취 운동은 그 다음입니다.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